창의적으로 뭐 하려고 하지 마시고

그냥 다른게임처럼만하세요

작업장때문에 실버가 어떻게 풀리던 컨텐츠를 너무 빨리 소비해서 유저들이 할게 없던 다 괜찮으니까

지금 플레이 하는 사람들은 버그가 난무하고 밸런스 개판이고 해도 플레이 해주는사람들이니까 제발좀요

누가 그거 재밌냐고 물어보면 차마 재밌으니 하라고 말을 못해주겠습니다.

그거 아세요? 대규모 패치처럼 선전한 refresh패치 이후에도 변한게 하나도 없다는거?

대지의탑은 유저들 현재 스펙으로는 돌 수도 없는 던전이고 수녀원 미션은 경험치, 실버 안주고 나오는 제작서는 거래불가로 만든 결과 하루만에 아무도 안가는 폐급던전이 되었고 (심지어 재료도 미구현)

결국 유저들은 그냥 전에 낀 템들고 원래 돌던 던전 미션 아무 목적없이 돌고 있습니다.

아니 템파밍을 하게 하려면 만렙던전에서 하게 해야지 중간던전에서 거래불가템을 만들면 어쩌자는건가요?

제가 온라인rpg를 리니지때부터 10년넘게 계속 해왔지만 이렇게 운영에 불만을 가지고 글까지 쓰게 만든 게임은 처음입니다.

솔직히 하나부터 열까지 무슨 생각을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게임이든 운영에 미숙한 부분은 있었지만 다 받아들일만 한 수준이었는데 이렇게 총체적으로 개판인 게임은 처음입니다.

거래 자유롭게 되는 게임들 잘만 돌아가고 있구요, 이 게임 좋아하는 사람들은 컨텐츠 없으면 불평하면서도 그냥 부캐를 키우던 뭘 하던 다 합니다.

아 심지어 부캐 키우는것도 불편하게 만들었네요?

대체 뭘 어쩌라는거죠?

쓰다보니빡치네

원래 컬렉션 아이템 같은거 부캐에게 절대 공유 안되게 하려다가 자존심때문에 찔끔 열어준거 같은데 누군지 모르겠는데 제발 그 자존심좀 버리고 다른게임처럼만해주세요

트오세는 굳이 그딴데서 창의성 발휘 안해도 그냥 기본 게임 자체가 차별적이니까 우리가 하는거에요 그러니까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