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챔미 준비하면서 절실히 느낀건데 결국엔 고점은 조부 중상작이 되어 있어야 나오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검색하고 고민한 결과

0. 걸리는 시간
1. 라르크 잔디 중거리 A자동 보정
2. 목표레이스 동일하게 맞추기 가능
이라는 이유로 본격적인 조부작은 라크 마중더 중상작으로 마음먹고 지금은 진수심체 아오지 더트 인자 등 증조부작을 하면서 준비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일단 각 거리별 조부들을 깎아놓고 각 대회별 유효 가속인 홍염이나 꽃봉오리 빅샷 앵글링 세이리오스 같은 것들을 부모로 올리는걸 계획하고 있어요 지금 현재 조부작을

장거리 탑로드 신년오페라 수키온 나리브 맥퀸 로렐 크릭 힐라스

중거리 탑로드 신년오페라 수키온 후지 타키욘 유니

마일 수키온 후지 신비진 오구리 시킹 (1600에 탑로드랑 신년 오페라가 가속구간에서 터지길래 후 순위로..)

단거리 수키온 후지 오구리 시킹 여름뱀부

이렇게 하려고 계획중입니다

0. 일단 이 계획 자체가 합리적인가요? 더트를 하려는 이유는 결국 니시노랑 타이키 같은 애들하고 다른 애들 중상을 맞추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중상작중 장거리는 시계 잡아먹는 귀신이 될것같기도 하구요...아 목표 레이스 아니어도 시계 써지나요?

1. 불닭은 어디에 써야하나요? 개는 요즘 쓰이나요?

2. 각 거리별 추가하거나 삭제할 조부들이 있을까요?

3. 오구리, 시킹등 200m 속도기가 밸류가 좋은가요? 너무 늦 게 터지는거 아닌가 싶은데 혹시 대체재나 더 좋은 밸류를 가 지고 있는게 있을까요?

4.여기에 올릴 부모들은 위에 쓴 가속기 부모 말고 또 어떤게 있을까요? 특히 제가 도주쪽 부모들을 앵글링만 가지고 있는 데 준비해야하나요?

5.라크 인자작에서 꼭 써야하는 서포트가 있을까요? 서포트 카드 스킬을 받아오기 어렵다는데 카드 구성을 어떻게 준비 해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