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앞서서 지금 엔씨 주가를 알려주겠다
1,000,000원은 했던 놈들이 244,400원이다(이정도면 현대라는 그룹이 다 망해서 현대차로만 먹고 산다는 뜻임)
이게 왤까? 구라치다 걸려서다. 그래서 이미지 개망했지
만약, 이번에 구라치다 걸린다?
그럼 10만원 대 혹은 몇만원대로 주가가 폭락하겠지(이정도면 현대차가 쌍용차 급으로 떨어지는거.)
이걸 전제로 지금 나온 유료 컨텐츠들 3가지(아마토이, 탈것, 배틀패스) 중 한가지에 대해 얘기하겠다 


  • 아미토이 소유량에 따라 혜택이 해금되는 “수량 탁본집”의 최대 레벨 달성 요구량은 콘텐츠 보상과 사전예약 등 이벤트 배포분 합산보다 적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준비하고 있는 아미토이 중 대부분은 콘텐츠 보상(80%)과 이벤트(5%)에 배정되어 있습니다. 개별판매, 패스 보상 등 유료 상품에 해당하는 분량은 약 15%입니다.
  • 특정 아미토이의 조합으로 달성되는 “매칭 탁본집”은 유료 아미토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프로듀스 편지 4편 내용 일부분이다.
유료 아마토이는 해봣자 15프로 분량이고 거기다 컬렉에 포함되지 않는다. 라는 내용이다
한마디로 그냥 유료 아마토이는 룩짤용이다. 라는 건데
이게 구라다? 그럼 진짜 엔씨 나락가서 쌍용차 되는거다

결국 말이 많았는데 나~중 까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나온 내용이라면 배틀패스만으로도 충분히 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라고 얘기하고 싶다. 핵과금 유저가 걱정이다? 린저씨들 돈 존나 많이 쓰닌깐 걱정이다?
이게임 컨트롤이 많이 요구되는 게임이고 시간 투자도 많이 해야한다. 근데 핸드폰으로도 못하고 자동사냥도 없다.
그걸 전제로 하면 린저씨들 현생 사느라 바쁠텐데 좀 애매하지;

마냥 페이투윈 같은 개 병신 게임이 아니다. 라고 얘기하고 싶다. 사전예약은 한번 해봐.

쓰론 홈페이지 링크 : https://s.g.nc.com/s/PyH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