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가족을 보내는게 참 힘든일이네요
[49]
-
계층
상황을 깨달아버린 우크라이나 소년
[35]
-
감동
요즘 초딩 수준;;
[27]
-
계층
폐지 줍줍
[10]
-
유머
혐오에 지친 커뮤에 따뜻하고 다정한 말 한마디
[37]
-
계층
밀양 x폭행 가해자에게 학폭 당한 피해자 입니다
[29]
-
유머
우리나라에서 사라지고 있는 3가지
[18]
-
감동
암환자에게 3700만원 기부한 김보겸
[18]
-
유머
ㅎㅂ)믿거나말거나 찌라쉬
[79]
-
계층
QWER 소속사 공지
[36]
URL 입력
Watanabeyou
2024-05-14 07:32
조회: 6,324
추천: 0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약 올리냐”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전한 문자메시지를 살펴보면 “안녕하세요! 배달 기사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식 배송 문 앞(또는 요청 장소)에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또 주문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손님은 ‘주문해 주세요’ 바로 뒤에 달린 ‘?’(물음표)를 문제 삼은 것이다. A 씨가 배달 대행업체에 문의하자,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웃는 이모티콘이 표시돼 있었다. A 씨는 “배달 기사와 소비자가 각각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 이모티콘 호환이 안 돼 물음표로 간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도, 소비자는 ‘약 올리냐’, ‘반협박이냐’, ‘기분 나쁘다’라며 환불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EXP
474,992
(19%)
/ 504,001
Watanabe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