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이란 정권은 붕괴 상태"

이란군: "전쟁 아직 안 끝나"

UAE가 오펙 탈퇴 했는데 WTI는 일단 오늘 아침에 99.93까지 올라, 국제 유가는 111달러 돌파

트럼프 지지율 지난달 말에 33% 찍고 4월 초에 29%도 나오더니 다시 34%


쟤는 이 상태로 그냥 두려고 하나? 협상 내용도 전쟁 전이랑 큰 차이가 없는데 진짜 전쟁 왜 한 거임? 
이대로 질질 끌면 우린 어떻게 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