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는 홀로 고고하며.

이제 슬슬 여름이다 하는 삼성.

한화와 기아는 니가 죽어라! 하면서 싸우고.

그사이서 두산은 한화 뒤통수를 노리고

그 와중에 쓱은 왜 저기 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