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전쯤인가 한참 세나할떄
김태환이 찍었던 세나하자송  기억나는 사람있음?
그때도 병맛이네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그레이사가 cm도 찍었더라
뭔 게임인가 싶어서 봤는데
아직 사전예약기간인데
오픈때 나혼렙이랑 콜라보해서 코스튬이랑
펫 무료로 주는것같음 
나혼렙 좋아하는 사람들은 찍먹이라도 해보는거 추천함

https://www.youtube.com/watch?v=qvxy3JAGbO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