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을 한줄요약하면 와우 쐐기만 하는 게임이라네요

와우는 쐐기만 할라해도 딜러취업하려면 레이드가 사실상 필수인데

몇탐씩 꼴아박을 시간도 없고 체력도 안되고 레이드에 흥미를 잃은지 오래라 그냥 와우 안하는중..

안그래도 쐐기 하고 싶었는데 스팀 뒤적이다 찾음

근데 아쉽게도 게임 평가보니 매칭이 잘 안잡힌다는데

하시는분들 계시면 매칭 어떤지 말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