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경부 :
환기 잘 되는 곳에서
반드시 '가스 먼저 뺀 후' 
구멍 뚫어서 고철/캔류로 분리배출




2. 소방청 : 
환기 잘 되는 곳에서
반드시 '가스 뺀 후' 
고철/캔류로 분리배출






괜히 구멍 뚫는다고 피곤해하지 말고
소방청 형님 말 듣자
https://www.youtube.com/watch?v=dO-d-TTK3U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