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뛰는 선수들은 안타깝지만
이번에 좋은 성적 나오면 정몽규 회장으로 컴백하고
홍명보 보다 더 한 씹창폐급 새끼 데리고 오면서 축구계 개혁은 물건너가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