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종일관 열정적임
이기고있든 지고있든 나와서 소리치고 지시하고
가만있질 않음 그리고 역전승 후...
진짜 보면서 너무 너무 너무 부러웠음
저게 감독이지 시부럴 아 또 개빡치네;;
걍 32강 안갔음 좋겠음 저리 올라 가서 뭔 개쪽을 팔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