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명단 많이 바뀔거라더니 이태석 황희찬 오현규 선수가 선발로 나오는군요.옌스 선수를 제발 후반에라도 쓰세요! 손흥민 선수도 후반에 나올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강인 이기혁 백승호 선수는 경고가 있기때문에 아마 관리도 해줄것 같습니다.

오늘 경기 정말 시원한 승리 기원합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