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론적인 얘기긴 한데

스타팅으로 손흥민 옌스 나왔으면

공격적으로 시작을 했을테고

남아공이 전반에 그렇게 라인 못 올렸음

감독이라면

전반전 끝나고가 아니고

게임 중간 중간에 전술변화를 지시하고 해야하는데

땅보는 그런게 없음

더군다나 멕시코는 한국 2위로 올라가라고

3대0으로 이겨줬음

근데 제발로 뻥 차버렸음

끝나고 인터뷰하는데

조급했고

오늘 패배는 지탓이래

당연한 소리를 당연하게 하니

개킹받음

그리고 쿨하게 생까듯 나감 ㅂㅅ새키

아직 모르기는 한데

3위팀들이 다 2경기임

떨어질 확률 개 높네요

조기탈락하고

새판짜야함

몽규도 땅보도 이제는 구차한 변명할 수가 없음

깔끔하게 탈락하고 새판짜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