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선수라도 앞으로 전진해서 모험을 해야
한골 들어갈까 말까한 상황인데

수비도 느긋하고 이렇다할 공격도 보이지 않고
전체적으로 답답합니다.

그냥 대놓고 말할께요.

오늘 축구... 혹시라도 32강 올라가면 상대방한테 미안해서 엎드려 절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