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와우 완전 첨해서 뭐가 먼지 모르시는분들이 가끔 실수하시는걸 자주 봐왔기에

 

팁게에 한번 적어봐요. 물론 가끔 고수분들도 하시는 실수....

 

 

 

 

1. 렙업하다가 루팅으로 에픽아이템이 나왔다?

 

대격변필드 제외하고 그외의 필드에서 퀘스트를 하다가 에픽아이템이 나온경우..

 

그냥 쓰세요..

 

'와 ㅅㅂ 진짜 간지난다 와! ㅅㅂ 이거 진짜 비싸게 팔리겠따!!' 이러면서 대도시 경매장 검색해보지만 매물은 0..

 

'와 ㅅㅂ 이거 진짜 귀한건갑다! 나 혼자 경매장 올려봐야지! 와 ㅅㅂ' 라면서 경매장 올려봐도 팔릴 가능성 거의 없습니다..

 

그렇게 팔릴때까지 기다리다보면 퀘 하다가 어느세 그 템 쓸 레벨이 지나버린다죠.

 

요즘은 오리지날, 불평, 리분때 필드 에픽들보다 좋은 계정귀속템이란게 많이 풀려서..

 

그냥 에픽템 나오면 '아 내가 만렙때 먹을 필드에픽운을 지금 써버렸구나...' 하면서 좌절하심 됩니다-_-...

 

 

 

 

 

2. 렙업하다가 루팅으로 애완동물이 나왔다?

 

거의 대부분의 초보분들... (가끔 애완동물에 진짜! 관심 없는 고수분들)은 뭐 툴팁 읽자마자 바로 즉시! 그냥 자기가 먹어버립니다..

 

하지만 중요한건... 초보분들이 방금 펫 먹은 그 시점에도..

 

각 서버마다 수없이 많은 업적게이머 유저들이 똑같은 지역 똑같은 몹을 펫드랍 하나만 바라보며

 

인벤에 잡템이 수백개가 쌓일동안 몹을 수백, 가끔은 천마리 이상을 미친듯이 잡고 있다는거죠.

 

'아 ㅅㅂ 내가 진짜 경매장에 저거만 팔더라도 걍 골드로 사고 말껀데 아 ㅅㅂ 잡템 팔아도 펫 가격 나오겠네 아 ㅅㅂ'..

 

....를 미친듯이 되새이며 말이죠;;

 

애완동물이 나오면 일단 경매장에 검색해보시고(흔한 애완동물이 아닌 레어라면 보통 1000골드는 그냥 넘어감)

 

경매장에도 매물이 없다? 하시면 땡잡았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정리하자면,

 

경매장에 매물이 없다고 해서 '이건 잘 팔리는건갑다' '이건 안팔리는갑네' 라고 바로 단정지으면 안됩니다!

 

아는 지인이 있다면 꼭 물어보고 없더라도 대도시 노가리 유저분들께 꼭 한번 물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