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훔치기로 얻을 수 있는 상자입니다. 우연찮게 얻어서 따봤더니 20골 들어있어서 한번 훔쳐봤습니다.

훔쳐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잘 안나옵니다. 혹시 훔치기로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아시는 분은 공유 바랍니다.

 

 

여하튼

저는 채광 앵벌도 겸했기 때문에, 쿤라이의 눈 던지는 요괴 있는 곳에서 주로 작업했습니다.

 

한번 훔치면 다시 훔치기를 시도하기 위해서 일정 시간이 필요했기 때문에 옆 동굴에 가서도 작업했습니다.

시작샷입니다.

 

 

보통은 골드만, 혹은 물약을 같이 주는 데 특이하게 녹템 반지와 목걸이를 여섯 개 가지고 있는 상자도 있습니다.

 

 

다 깐 후 사진입니다.

 

잘 안보이지만,

 

- 약 920골 정도 벌렸고(최대 23골에서 최하 1골 정도까지 상자에 들어있는 돈은 랜덤)

- 피 물약 11개

- 녹템 12 개

 

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혹시 상자를 통해 앵벌하고 싶으신 분은 하지 마십시오. 제 다른 글 보기 보시면 알겠지만, 노가다와 단순 반복 행동을 매우 좋아하는데도 토할 거 같았습니다.

 

 

 

 

 

---------------------------안 읽어봐도 되는 덧붙임------------------------------------------------------

매저트론 님 댓글 보고 다시 실험해봤습니다.

 

실험결과 저희 섭에는 해당 지역에서 퀘를 하는 사람이 많아서 무한 훔치기는 불가능해보였습니다.

 

 

시간:

일단 30분 동안 상자 약 20개 정도 얻었습니다. 아주 잘 쳐줘서 분당 1개 정도라 쳐도 600개면 600분, 약 10시간이네요.. 일단 효율은 제가 작업했던 곳보단 좋은 듯합니다.

 

의문점:

상자는 개당 약 10골씩 들어있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1-23골 랜덤이고 10골은 그 평균 수치입니다.

상자에는 녹파템에픽까지 나노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확률은 낮은 확률입니다.(약 100여 개 까는 동안 녹템 덩어리 두 번, 파템 보석 한 번. 약 3프로..)

때문에 어쩌다 얻어걸린 에픽이 아닌 이상에야 그걸로 이 만골을 버셨다는 것은 솔직히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만약 광역 훔치기 등의 다른 노하우가 있거나, 훔칠 수 있는 몹이 한 열 마리씩 와장창 모여 있는 지역 내 스팟이 있다면 댓글에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