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퀘스트들 - 8시 방향 '친절한 정령 루퍼트' 빼고, 글리머로그 / 마을(2개) / 오그롤 쪽에 1개씩 평판 1000 템 있음.
대장정 마지막 장을 제외하고 1,3,4,5,6장에 평판 2500씩 있음. 1장은 평판 형태로 바로 들어가고 3,4,5,6장은 아이템으로 줌

전문기술 주간 지식 퀘 - 75 평판을 주고
정말 급하면 제작계열 기술들을 지웠다가 다른 기술을 25까지 올리면 퀘스트를 줍니다.
이렇게 총 8개의 주간 퀘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1시즌 초반을 연상케 할만큼 몹 드랍되는 물건 모아오라고 하면 정말 오래 걸립니다. 판단은 개인 몫


영예 9 - 미리트 친화 해금
땅파기를 떠날 시 완료하면 흥정 벽돌 2 / 로암 니펜 평판 200을 주는 퀘스트를 추가로 하나씩 줍니다.
3번의 땅파기에서 모두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영예 7 - 달팽이 경주
글리머로그에서 달팽이 경주를 하는 퀘스트를 받습니다. 평판 100을 줍니다.
여러 캐릭터로 도전해봤을때 경주 해야 하는 달팽이가 매번 달라지고, 
여러번 수행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리셋 조건이 뭔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주간일수도?


영예 11? - 커다란 보물 찾을 수 있게 됨
'냄새나는 흐트러진 흙'이라는 게 맵상에 추가되는데 의식 공물과 마찬가지로 높은 확률로 흥정 벽돌을 드랍합니다.
삽 필요합니다. 체감확률 약 90퍼는 되는거같았습니다
10개쯤 파고 나니 체감확률 약 30퍼까지 떨어지고 2개 더 파니까 더이상 안나오는 느낌입니다.
주간 상한선이나 소프트캡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흥정 벽돌 모으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영예 12가 지금 정말 파격적입니다.
영예 12 - 일회성 퀘스트 보상을 제외하고 모든 흥정 벽돌 드랍처가 흥정 돌멩이로 바뀝니다.
흥정 돌멩이는 흥정 벽돌의 약 2~2.5배 정도의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글리머로그 공동 사용권은 흥정 돌멩이 40개(흥정 벽돌 80개 요구하는 수치랑 같음)
폰조의 크림은 흥정 돌멩이 10개(흥정 벽돌 10개 요구하는 수치랑 같음) 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실험해보니 폰조의 일회성 선행 퀘스트만 흥정 벽돌을 줬고,
주간 반납 퀘스트는 모두 흥정 돌멩이로 바뀌어 각각 5개의 흥정 돌멩이를 보상으로 줍니다.
미리트와 땅파기, 주간 상자에서 랜덤으로 주기도 하는 흥정 벽돌도 대신 흥정 돌멩이 4개를 받았습니다.
미리트 친화로 획득하는 흥정 벽돌도 흥정 돌멩이 2개를 받았습니다.
의식 공물과 땅파기를 통해 얻는 것도 마찬가지로 흥정 돌멩이로 바뀌었습니다.
1:1로 치환해서 보상으로 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이 영예 12 보상은 계정 공유가 아니므로 
여러 캐릭터를 키우시는 분들은 각각 영예 12를 달성하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파이팅


영예 17 - 폰조가 주는 무거운 선물
흥정 돌멩이 10개를 보상으로 주는 일회성 퀘스트입니다.


영예 20 - 병참장교에게서 흥정 돌멩이 구매 가능
흥정 돌멩이는 개당 100 자원을 요구합니다.
와우헤드에서 본 바로는 무한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