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게시판에 전직업 통합+수정본 업로드 했습니다.

수정본은 이펙트 크기와 일부 이펙트 연출 방식을 변경,
레이드 하는 유저들도 시야 가림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냉죽의 경우 서리고룡 이펙트 추가, 절멸 이펙트 상단 짤림현상 해결하여 보다 자연스럽게 나오도록 연출 변경함

통합본 링크


※설명글 말 짧습니다.


※해당 위크오라는 죽기(냉기)의 이펙트를 시각적으로 보정만 해줄 뿐이지 게임 내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게 아님. 바닥 맞아서 죽는건 본인의 손이 문제지 절대 제작자 잘못이 아님. 다만 신드라는 시야를 상당히 많이 가리기에 이 점은 개인이 적당히 걸러서 써야함!

※해상도 작업 필요없이 만든거라 모든 해상도에 100% 호환됨. 간편하고 프레임드랍 거의 없음!

​​

※단일딜 상황에선 일부 스킬이 전용 이펙트가 나온다(단일딜 상황+서리 열병 대상에게 적용되며 광칠땐 안나온다!)


※21 05 03 추가 수정 - 일부 시야를 가리는 이펙트 크기 대폭 수정 및 신드라 이펙트 위치 이동 - 신드라 지속 냉기 이펙트가 정면 시야를 굉장히 많이 가려 위치를 이동시킴. 이제 조금 더 쾌적하게 플레이 가능!





울한+서리 열병



냉격

단일딜 상황에 추가이펙트



냉겨

시전시 얼음펑+지속시간 바닥 빙글빙글+타겟 얼음쾅



절멸

뚝배기를 찍어버린다

양냉모션에 맞춰 만든거라 출력이 한박자 느림. 쌍수 분들은 미리 참고!



얼기



룬강화

적용시 번쩍+음성



룬강화 지속



얼인


대마보


리혼


죽손


질식


부죽과 동일함




얼결

얼결 자체는 부죽과 동일하고



차가운 마음 특성 추가함

타겟 위치에 냉기 이펙트 추가로 나옴




신드라(특성)

21 05 03 수정됨 - 중앙 시야를 너무 많이 가려 이펙트 크기 및 위치 옮김. 피드백 주셔서 굉장히 감사합니다







풍운 - 21 01 29 완성(인벤 게시X) -> 수정 예정

부죽 - 21 02 03 완성(인벤 게시X) -> 21 05 02 수정판 완성

화법 - 21 03 07 완성 -> 21 04 29 수정판 완성

고흑 - 21 03 09 완성 -> 수정 예정

악사 - 21 03 16 완성(인벤 게시X) -> 수정 예정

무법 - 21 03 23 완성

드루 - 21 03 26 완성(나페 성약 영혼 소집)

조드 - 21 04 08 완성

격냥 - 21 04 09 완성

파흑 - 21 04 19 완성

기사 - 21 04 26 완성

비법 - 21 04 27 완성

냉법 - 21 04 28 완성

정술 - 21 05 01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