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49746/6-2-3-ptr-build-20691-spell-changes-and-more 

많은 직업이 상향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딜죽, 조드, 징기, 정술, 고술, 딜전이 상향되었습니다.

많은 직업이 상향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딜죽, 조드, 징기, 정술, 고술, 딜전이 상향되었습니다.

정식패치노트는 아니므로, 상향된게 다시 하향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직업은 차후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피의 소용돌이 - 피해량이 전투력의 48%에서 52.8%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죽음과 부패 - 피해량이 전투력의 12%에서 13.2%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죽음의 고리 - 피해량이 0.8*전투력에서 0.8*1.1*전투력으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치유량도 0.8*전투력*5에서 0.8*1.1*전투력*5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영혼 쐐기 - 초기 피해량이 무기공격력의 85%%에서 94%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5초 후 피해량도 전투력의 333.7%에서 360.07%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파멸 - 피해량이 전투력의 33.3%에서 36.63%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괴저 역병 - 초기 피해량이 전투력의 3.2%에서 3.52%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냉기의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80%에서 88%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울부짖는 한파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10%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절멸 -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15%에서 237%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고름 일격 -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75%에서 303%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괴사 - 추가 피해량이 전투력의 18.4%에서 20.24%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스컬지의 일격 - 물리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40%에서 154%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암흑 피해량도 무기 공격력의 70%에서 77%로 증가합니다. (10% 증가.)




드루이드.


달빛 섬광 - 초기 피해량이 주문력의 38.9%에서 41.234%로 증가합니다.
              추가 피해량도 주문력의 280.8%에서 297.648%로 증가합니다.

태양 섬광 - 초기 피해량이 주문력의 38.9%에서 41.234%로 증가합니다. 
              추가 피해량도 주문력의 336.96%에서 357.178%로 증가합니다.

천벌 - 피해량이 주문력의 140.4%에서 148.824%로 증가합니다. 

별똥별 - 피해량이 주문력의 28%에서 29.68%로 증가합니다. 

별빛 섬광 - 피해량이 주문력의 224.6%에서 230.076%로 증가합니다. 

별빛 쇄도 - 피해량이 주문력의 280.8%에서 297.648%로 증가합니다. 




성기사.


성전사의 일격 -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20%에서 130%로 증가합니다.

천벌의 망치 - 피해량이 주문력이나 전투력 중 높은 하나의 240%에서 259.2%로 증가합니다.

심판 - 피해량이 주문력의 57.6% + 주문력의 69.6%에서
                   주문력의 62.208% + 주문력의 75.168%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폭풍 -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80%에서 86%로 증가합니다.

진실의 문장 -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2%에서 13%로 증가합니다.
                도트 피해량도 주문력의 6.1776%에서 6.67181%로 증가합니다.

기사단의 선고 -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40%에서 259%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연쇄 번개 - 피해량이 주문력의 60.7%에서 63.128%로 증가합니다. 

화염 충격 - 초기 피해량이 주문력의 35%에서 36.4%로 증가합니다.
              도트 피해량도 주문력의 210%에서 218.4%로 증가합니다.

번개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104%로 증가합니다.  

번개 보호막 - 피해량이 주문력의 22.6305%에서 23.5357%로 증가합니다. 

대지 충격 - 초기 피해량이 주문력의 92.5%에서 96.2%로 증가합니다. 

용암 폭발 - 피해량이 주문력의 114.4%에서 118.976%로 증가합니다. 

정술 특화 - 피해량이 0.4*주문력+주문력*0.5에서
                        0.42*주문력+주문력*0.5로 증가합니다. 

강화된 무기 - 세 번 공격하는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40%에서 42%로 증가합니다.

용암 채찍 -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690%에서 718%로 증가합니다.

폭풍의 일격 -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624%에서 649%로 증가합니다.




전사.


격전의 용사 - 양손 무기를 들면 증가하는 공격력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격노 - 증가하는 공격력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