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PvP 직업 밸런스 조정 사항을 8월 3일의 주간 점검과 함께 추가로 적용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죽음의 기사
냉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 기둥의 힘 중첩이 제대로 중첩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67%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45%).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절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15%).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도살기가 활성화되지 않았을 때 절멸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60%).

부정
개발자의 노트: 저희는 이번 시즌 부정 죽음의 기사를 주시하고 있었으며, 그 공격력이 의도한 것보다 약간 더 높다고 생각했습니다. 주요 변경점은 특히 중첩이 높을 때 딜량이 달라지는 곪아 터진 힘을 통해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는 PvP에서 지속 DPS에 중점을 두고, 순간 딜량을 낮추겠다는 저희의 원래 목표와도 동일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곪아 터진 힘의 효율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고름 상처의 공격력이 23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250%).

수도사
풍운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해오름차기의 공격력이 9%만큼 감소합니다.

전사
분노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광란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15%).


*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4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