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 데이터와 플레이어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함에 따라, 곧 그룹 콘텐츠에서 성능이 과도하거나 저조한 직업에 대해 몇 가지 조정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다음은 예정된 주간 점검을 통해 적용될 변경 사항입니다.

직업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죽음의 기사

부정
  • 전염병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 상처 폭발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했습니다.

드루이드

수호
  • 난타의 공격력이 8%만큼 감소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도 적용됩니다.
  • 말살로 주는 피해가 8%만큼 감소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도 적용됩니다.

기원사

증강
  • 개발자의 의견: 증강 기원사는 파티에 상당한 공격력을 부여하는 동시에 강력한 유틸기와 생존력도 제공합니다. 이번 주에는 다른 직업들과 균형을 맞추기 위해 강화 효과의 공격력 기여도를 조금 낮추고자 합니다.
  • 영겁의 숨결이 아군이 잿빛 힘으로 가한 피해의 10%를 누적합니다 (기존 15%).
  • 운명의 거울이 발동할 확률이 10%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5%).

사냥꾼

사격
  •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 폭발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교묘한 사격으로 다음 조준 사격 또는 속사 사격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65%).

마법사

화염

  • 불기둥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화염 파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거대한 불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유성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불사조의 불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냉기

  • 혜성 폭풍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했습니다.
  • 눈보라로 주는 피해가 8%만큼 감소했습니다.
  • 얼어붙은 구슬의 공격력이 8%만큼 감소했습니다.


성기사

신성

  • 모든 치유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 이제 빛의 보호가 받는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16%).
  • 이제 넘치는 빛이 빛의 자락의 추가 치유량의 30%만큼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기존 50%).
  • 티르의 해방이 이제 성스러운 빛, 빛의 섬광, 신성 충격으로 받는 생명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25%).
  • 이제 여름의 축복이 공격할 때 20%만큼의 추가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30%).
  • 사그라지는 빛이 이제 신성한 힘 생성 기술로 입힌 치유량 또는 피해량의 3%만큼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기존 10%).
  • 이제 정의의 심판이 30% 확률로 신성화를 발동시킵니다 (기존 50%).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도 적용됩니다.
  • 신성화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도 적용됩니다.

징벌

  • 천상의 폭풍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 파멸의 재의 여파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신성화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했습니다.

사제

  • 흡혈의 선물이 이제 단일 대상 암흑 주문으로 입힌 피해의 40%만큼 주위 아군을 치유합니다 (기존 50%).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도 적용됩니다.
  • 산레인이 이제 흡혈의 선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45초).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도 적용됩니다.

수양

  • 개발자 노트: 수양 사제의 성능이 원하는 만큼 좋지 않아 ,이번 주에 속죄의 치유량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향후 패치에서는 일부 특성 옵션을 재설계하고 튜닝을 조정하는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 속죄가 피해량의 40%를 회복시킵니다 (기존 36%).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신성

  • 이제 광시곡이 1초마다 중첩되며 (기존 2초), 신성한 폭발의 피해량을 중첩당 20%씩 증가시킵니다 (기존 10%).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도 적용됩니다.
  • 이제 광시곡이 20 중첩이 될 때 신성한 폭발이 강조 표시됩니다.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도 적용됩니다.

암흑

  • 흡혈의 손길로 주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했습니다.
  • 어둠의 권능: 고통으로 주는 피해가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그림자 원혼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흡혈의 선물로 받는 치유량이 2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도적

무법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도 적용됩니다.
  • 자동 공격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도 적용됩니다.

전사

  • 쇠날발톱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 천둥의 포효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분노

  • 소용돌이 연마로 입히는 피해량이 단일 대상 능력의 50%에서 55%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