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게시판에 올렸던 게시물인데 정보 게시판에 옮겨왔고 해당 문제는 11일 오후 7시 즈음에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 리셋 전에 불성 시던을 돌고 [격동하는 시간의 길] 업적을 진행하려 했는데 진행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번 주차 주간 시던 업적을 쌓지 못하면 격동 업적이 아예 불가능한 문제가 있어 문제가 큰 버그라고 생각합니다.

*격동하는 시간의 길 : 주간 시던 업적 완료를 5주 연속 진행해야 달성할 수 있는 업적입니다.


지금 이렇게 시스템이 적용된게 블리자드의 실수인 것으로 보입니다. 
블리자드 공식 사이트에 불성은 10월 5일 시작으로 적혀있습니다. 저번주는 대격변 시던이었는데 북미 기준으로 시던을 잘못 적용한 것 같습니다 (인게임 기준 10월 3일에 불성 시던 시작, 대격변 시던은 정상적으로 10월 5일 종료). 

금 11일, 불성 시던이 리셋 전 미리 종료되는게 말이 안되는게, 시던은 주간퀘하고 같이 적용되는데 10월 3 부터 10월 10일까지가 맞다면 불성 시던이 원래 적용돼야 하는 해당 주간(이번주)에 시던 주간퀘를 할 수 없는 공백기가 생깁니다. *인게임 기준 10월 10일(화) 오전 7시 부터 불성 시던은 진행 불가 상태였습니다.
이러한 일은 전례가 없던 것으로 기억하고 블리자드에서 확실히 잘못 적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문의는 해놓은 상태이고 어떻게 대응할지 모르겠지만 빨리 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참고 이미지를 첨부 합니다.
1. 블리자드 공식 사이트 공지 내용

2. 인게임 달력 일정
* 추가내용: 지금 확인해보니 공홈 공지 내용하고 실제 인게임 시던 일정이 완전히 어긋나 있네요.
심지어 리치왕 시던은 일요일 22일 시작입니다. 공홈 일정(1)과 인게임 달력(2)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원래 공홈 일정 26일과 차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