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통사냥꾼(...)김코사입니다.

비인기/기피 던전으로 분류되는 폭풍의 용광로 1넴 공략을 준비했습니다.
(사실 공략 보상이 구리고 본캐릭터 시점 킬도 아닌지라 써야하나 고민이 되었지만...)
암사와 흑마/정술이 많으면 좋은 던전입니다.
(사실 안해봐서 얼마나 좋은지도 모르겠습니다.)

0암사 킬영상
(본업을 버리고... 고통사냥꾼이 되어버린 모습이다.)


1
조합 - 암사조까
비밀결사단 공격대 구성의 필수요소는 해제/차단/마격/지우개 4요소입니다.
물론 아래 기술되는 패턴을 피해가면서 근딜이 짤을 보러가는 것은 보기만해도 고통받으니까
가능하면 원거리 차단이 많은게 무조건 유리할 것 같습니다.
사실 원딜은 그냥 하루종일 뛰어다니다가 끝나는 네임드입니다.

캐리(딜러) - 암사(차단,마격,해제 1티어)/고파흑(해제)/정술(차단,진동)
캐리(유틸) - 술사(진동)법사/죽기/도둑놈/징박 등등(지우개)
            -  전딜/악사(전투력/마뎀)
진형소개
공략의 큰 틀은 영웅과 비슷합니다만 삼지창->공허의돌->폭풍우 소환기로 진행되었습니다.
암사가 없는관계로 저희는 1버프 이후 블러드로 진행했습니다.


2
신화에서의 변경점  고문관 (기에에엑)
2-1)
바다정수


바다정수는 사실 맞을일이 없지않을까 싶지만 브레스방향/바닥방향/진행경로에 깔리는경우가 많아서
스턴 -> 디버프들고있음 -> 바닥밟음 -> 죽음 패턴이 이어져서 리트의 잦은 사유가 됩니다.
사실 딜욕심이 없다면 브레스와 바닥을 맞을 일은 거의 없습니다만 바다정수로 인해 변수가 발생되어 힘듭니다.
(진짜로 원딜 샷건 칠때가 많음)

2-2)
불완전한 형상

차단만 보는것이 가능하니까 차단조를 짜서 대응을 하도록 합시다.

위의 종말목격 디버프로 인해 9초 이후에 디버프가 사라지는것을 확인 후 터트려야하니까
차단조 편성은
{다이아몬드} - 터트림
{세모}        - 죽기(6초끝짤)//전딜(6초끝짤)//터트림(~12초)
{달}          - 도적(6초끝짤)//악사(6초끝짤)//법사(6초끝짤)//복술(6초끝짤)//터트림(~24초)

정술이 있으면 1/4번차단을 혼자 보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근딜들 고통받게 하지말고 정술,원짤클래스 데려가세요

2-3)

사실 공허정수의 경우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볼수 있지만 해당 네임드의 알파이자 오메가는 결국
"바닥을 피해야한다."입니다. 그런데 공허정수가 겹쳐지면 갈수록 피하는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바다정수를 피하면서 -> 공허정수의 인력에 저항하면서 -> 바닥을 피해야한다. -> 응 못피해

3
총평리뷰 : 템주는것도 구리고 심지어 2넴이 더 어려워서 의욕이 안나는 똥같은 던전의 1네임드
향후 공격대 일정은 조합이 강제되는 우우나트가 부담되어 너프될때까지 라이트하게 일정을 가져 갈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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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따쓸지는 모르겠는데 받으면 기분좋음ㅎ)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