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경채무침입니다.
먼저 택틱 짤 때 도움주신 모든 공대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딜이 매우 빡빡합니다

신화 변경점
1.보스 주변에 보주(암흑불길 보주)가 두 개 나옴. 하나를 이글거리는 격돌(도약 강타)로 지워야 함.
남은 1개는 폭파하면서 공대원 전원에게 33만의 치유 효과 흡수 부여. 하나를 지우지 못했다면 전멸

2.충만한 강타(쉐어) 맞을때 과충전이 디버프가 시간이 지나도 풀리지 않고 가운데 도관에 들어가야 풀림.
도관 들어갈때 공대 전체 광역 대미지 

공략의 핵심
1. 공생기 배분
2. 용암 파도 안맞기
3. 보주 생성 위치를 잘 유도하여 파도를 피하게 쉽게 전장을 활용하기

주요 리트 및 사망 원인
용암 파도 맞고 사망
과충전 풀 때 힐업 밀림
딜이 모자람

본격적인 공략입니다. 

불기둥 까는 위치와 탱커 파킹

이 부분은 라소크 딜로스를 줄이기 위해 굉장히 중요한 파트입니다. 택틱 짜는데 대부분의 시간은 이 탱커 파티 파킹 위치와 격돌 대상자가 어떻게 무빙해야하는가에 투자되었습니다.


라소크 전장은 얼핏보면 원형이지만 사실은 4방향에 음푹 들어간 곳이 있는 표창 모양의 형태입니다.
이 표창 모양 구석에 격돌을 맞을 때 깔리는 불기둥을 몰아서 깔면 용암 파도를 피하기가 편해집니다.
그렇다고 모든 불기둥을 한쪽에 몰아깔면 그것은 그거대로 용암 파도가 한 곳에서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피하기 어렵기 때문에 각 네 곳의 모서리를 싸이클마다 하나씩 돌아가면서 씁니다.

이 격돌을 유도하기 위해 탱커를 위 그림에서 징표와 숫자와 같이 파킹합니다.
싸이클의 첫 위치는 검은 라인 중간쯤에서 시작하고(예시로 그림에서 별 1에서 스타트) 그 다음 두번의 강타는 검은 라인 사이 중간쯤 위치에 파킹합니다(예시그로 그림에서 동글 2,3) 

보주의 생성위치는 보스 인근 올랜덤입니다.(여러번 확인함)



보주가 운좋게 이쁘게 나왔다면 위 그림과 같이 이쁘게 불기둥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위 그림은 보주가 이쁘게 깔리고 격돌 대상자도 이쁘게 이동했을 경우입니다.
보주가 이쁘게 깔렸더라도 아래 그림 처럼 대상자가 저렇게 보주 뒤로 가지 않고 옆이나 앞으로 깔게되면 불기둥이 앞에생겨서 용암 파도를 피하기 어려워 집니다.







다만 세번째 강타는 라소크가 너무 멀면 브레스를 피하기 어려워지기 때문에 불기둥을 뭉쳐서 깔긴하되 너무 멀리 깔지 않아야 합니다.


과충전 버프 해제 택틱
충만한 강타에 맞으면 전원 초당 54,739의 막대한 영구 도트가 걸립니다.
따라서 빠르게 중앙 도관에 들어가서 해제 해야합니다.
하지만 한명 해제할때마다 62,407의 전체 대미지를 주기 때문에 한꺼번에 다 풀면 안되고 텀을 두면서 갑니다.
본공대는 근딜진6, 원딜진6, 힐러진+원딜일부6 탱커는 브레스까지 보고 사이페 가기전에 천천히 해제했습니다.

충만한 강타를 맞기 직전에 지우지 못한 1개의 보주가 폭발하면서 33만의 치유 흡수 효과가 걸립니다.
따라서 힐러는 보주가 폭발하는 순간부터 힐업을 빠르게 시작해서 치유 흡수부터 빠르게 벗기고
뎀감기와 힐업기로 과충전 해제 대미지를 복구해야 합니다.
총 치유 흡수 33만 * 20 + 과충전 해제 6만 * 20 * 20 + 도트딜= 도합 3천만 이상의 힐을 순식간에 해야합니다.

공생기 배분은 아래 시트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NI9dRpI_8btFmNMft_zwElYFv9Jb7Ynqn9TxM7BUGRg/edit?usp=sharing
신사 라소크M은 신사 신사 신기 복술
수사 라소크M은 수사 신사 신기 복술 입니다.
첫날은 신사로 진행하다가 딜 모자람이 걱정되어 수사로 스왑하여 잡았습니다.
또한 과충전 및 사이페마다 사도 환희를 번갈아가면서 쓰면 모든 패턴을 대처할 수 있고 방벽도 굉장히 유용했습니다.

막 싸이클 페이즈 
마지막 세번째 싸이클 페이즈는 중앙 도관이 사라집니다.
그래서 충만한 강타로 생기는 과충전이 푸는게 불가능합니다. 특히 두번째 강타를 맞는 순간부터 과충전이 2스택이 되면서 초당 10만이 들어옵니다. 그래서 뒷부분에 많은 공생기를 배정해야합니다.

또한 넴드가 점프하는 이글거리는 격돌 점프할 때마다 쌔지는데 마지막 페이즈의 두번의 점프는 각각 58만, 62만의 대미지가 들어옵니다. 앞에 초당 5,10만의 도트와 더불어 저 대미지를 그대로 받으면 거의 사망합니다.
이부분을 잘 고려해서 정고토, 방벽, 재집, 무적기 기타 등등을 잘 배치합니다.

저희 공대는 58만의 첫번째 점프는 개인생존기, 오숙을 배치했고
그 다음 치감+충만한 강타(과충전이 2중첩이 되는 강타)에 정고토 어둠 대마지 치해토 구원 사도 
그리고 세번째 점프에 공대원 전원 무적기가 있는 클의 무적과 주축, 재집, 방벽을 활용해서 최대한 살리고 살아남을 수 없는 딜러는 어쩔 수 없이 죽였습니다.

마지막 점프를 버티고 브레스를 보고나면 전멸기를 시전하고 이때 킬을 하면 성공입니다.





시점 영상
1. 공장 (수사) 시점


2. 복술 시점


3.격냥 시점

4.양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