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19
조회: 29
추천: 0
Stormrage 서버 뉴비입니다안녕하세요 북미로 이민오게 되어서 북미섭 새로 시작했습니다.
Stormrage 서버가 동부에서 하기 좋다고 그래서 왔는데, 맞는 선택인가요? 혹시 커뮤니티 있으면 정보 얻을만한데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EXP
126,663
(66%)
/ 135,001
|
Kim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