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 운무 플레이어 내네내네내네 입니다.
저번주에 연구한 특성을 최종적으로 수정해서, 오늘 신화를 다녀왔고 세마리 네임드 갱신을 했습니다.
성능도 굉장히 좋고, 저 자신도 어느정도 적응이 되어서 숙련도가 올라왔기 때문에, 상세한 공략을 이번엔 영상으로 준비해 봤습니다.

다중타겟인 의회, 쿠로그를 제외한 에라노그,세나스,테로스에서 사용했습니다.


특성

페이지맥을 찍지 않기 때문에, 고치,천둥차 특성을 완전히 배제하고 해오름재활,마나차에 투자하였습니다.
해오름재활은 도트힐은 없는 수준이고, 재활쿨을 당겨주는 용도로 사용했습니다(약 30초 감소).
개인생존을 더 우선시 하시려면 해오름 재활 대신 치유의 비약을 추천드립니다.


2차스탯

저는 이미 아이템을 가>치>유 로 맞춰버린 상태라 어쩔 수 없이 사용중이지만, 밸류 자체는 가>=특>치가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주로 예정된 운무 변경안을 봐도 특화의 밸류가 더 올라오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고특화 세팅이 가능하다면, 원령술사의 향락을 빼고 안개돌풍 힐량에 1포를 주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도핑 

약병 : 정기 혼돈의 약병
: 울부짖는 룬
물약
힘의 정기 물약(마나관리에 자신이 있을 때 츠지와 함께 사용, 흡수 지연제 장식 필수)
공기의 마나 물약(가장 무난)
냉혹한 청명의 물약(생충 시전시간이 상당히 느려지기 때문에, 빠른 힐업보다 마나관리가 중요한 네임드에서 사용, 흡수 지연제 장식 필수)


플레이 영상(세나스 신화)

자세한 설명은 영상으로 대체하겠습니다.
자막을 on으로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주면 특성이 또 바뀌겠지만, 이번주까진 가장 좋은 특성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