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픈이후 강령군주로 쭉 살고 있는 무법더적입니다. 
쐐기 돌 때마다 도적님 나페시죠? 키리안이시죠? 하는 물음에....
저는 강령군주 집이 분위기가 도적하고 어울려서 강령군주로 골랐어요 라고 말하기가 얼마나 민망했었던지 ㅜ
최근 강령군주 성약효과 버프로 뼈가시의 사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여지껏 써왔던 팁들을 남겨드립니다.

뼈가시는 기본 총 3가지의 효과를 가집니다. 
1. 사용시 즉발 데미지 3회사용가능 , 대상이 죽으면 1회 돌려받고 1스택당 30초 쿨
2. 대상이 죽을때까지 도트데미지. (중첩 안됨, 한 대상에게 1개를박던 2개를박던 3개를박던 도트뎀은 똑같음)
3. 현재 활성화 되어있는 뼈가시당 1버블 수급.1개쏘면 1버블 2개쏘면 2버블 3개쏘면 3버블 
   (패치 이후 3개쏘면 4 버블 될 예정)

TIP
1- 뼈가시는 한대상에게 계속 쏘는게아니라 타겟을 바꿔가며 여러 대상에게 묻혀 놔라.
   1번효과와 연관됩니다. 몰이사냥을 하는 쐐기의 특성상 아무리 못해도 3마리 이상은 몰게 됩니다. 
    한놈한테만 뼈가시를 3번다쓰신다면 1회밖에 돌려받지 못하지만 골고루 묻혀놓으시면 다음 풀 때 3번 다 돌아옵니다.
    만약 3타겟이 힘드시다면 2타겟만 집중하시고 다음 풀까지 뼈가시 2스택만 챙겨가셔두 충분합니다.


2- 위크오라를 적극 이용하자. https://wago.io/7DtNqXOAP
   강령 무법이라면 선택의 여지 없이 에머니의 타인의 귀감을 찍게됩니다. 
   
   설명에는 자세 히 나와있지 않지만 '주위에 있는' 은 5미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의 위크오라는 매번 내가 우리팀 위치 어딘지 파악하지 않아도 지금 내가 뼈가시를 쓰면 
    몇 퍼센트의 1차스탯 버프를 받을 수 있는지(5~13%) 수치로 나타 내주어 훨씬 위치잡기가 수월 해 집니다.
   파티가 엄청 산개하게 되는 티르너 막넴같은 곳에서는 탱과 나 외에는 거리를 좁히기가 힘들어 7%정도로 생각하시고
   역병 3넴 막넴 처럼 파티가 옹기종기 모여있는 데에서는 13프로 풀버프를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5초면 굉장히 짧아보이지만 사용효과 1번을 보시면 총 3번을 쏠수있어 15초버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더군다나 팁 1번과 연계하셔서 전투가끝나고 3스택 돌려받으신 후 다음 풀 때 다시 총15초 버프가 가능합니다.
   타인의 귀감은 중첩이 되지 않으니 5초 ->5초 -> 5초 로 총 15초 버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추가)
   (우리편 스탯올려주는 것도 쏠쏠)
   (수정) 위의 위크오라는 파티나 공대상태에서만 실행되므로 혼자 계실때는 나타나지 않습니다(나 혼자일시5%버프)
   위의 위크오라가 실행되지 않으신분은 조건부에 가셔서 1번을 여시면 주문 ID에 체크카 되어있는것을 해제하신 후
     아래 스샷처럼 이름을 직접 치시면 작동될겁니다. 현재 제가 이렇게 사용하구 있어요
     


3-  뼈가시는 속결을 쓸수있게 마지막에 사용하자
    1차스탯 버프라고해서 자칫 오프닝에 쓰시는분들이 계신데 큰 오산입니다. 
    해당 버프는 3번 다 사용했을때 총 15초지만 3번다 연달아 사용하는 경우는 거의없고 1번씩 띄엄띄엄 사용해야합니다.
    싸움전 주사위굴리고 난도에 미간 디벞에 모든 예열이 다 끝나시면 사악이나 꽁권총을 쓰시고 모자란 나머지 3버블 
    또는 2버블에 뼈가시를 날려주시고 타인의 귀감을 띄운상태로 속결을 날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숙련이 되고 주사위가 잘뜬다면 5초안에 보통 속결 2번은 날릴 수 있습니다. 
    버프가 끝났다고 바로 뼈가시를 날리시는게아니라 3번 효과에 의해 처음날린 뼈가시는 1버블 2번째는 2버블
    (내일 패치 후부턴3개쏘면 4버블)
    이런식으로 수급되는 버블이 늘어나기 때문에 현재 내가 뼈가시를 날리면 몇버블이 채워지는지 머리에 각인이 되셔야
    버블이 오버되지 않게 사용가능합니다. 
    이번에 뼈가시를 날리면 버블이 오버되겠구나 싶으시면 과감히 킵 해주세요.
    뼈가시 때문에 6버블을 굉장히 쉽게 만들 수 있어서 심책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점 남겨주시면 제가 아는 한에서 성심성의껏 답 남겨드리겠습니다. 
강령군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