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11-04 23:15
조회: 30,003
추천: 47
누가 고술을 잉여라 했는가 ?! -베타 체험기 최신판 (3)(관리자 인증 감사합니다 !! ㅠㅠ)
후.. 어떻게 하다보니 길어져서 무려 3편까지 오게되었네요 ~ 의도는 아니었는뎁 ㅋㅋ
어쨋든 앞부분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1,2편 링크를 남길게요 !
1편 - 케릭터 셋팅
2편 - 허수아비 딜링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4&query=view&p=2&l=18108&iskin=&sort=PID&orderby
자.. 이제 앞서말한 오늘의 본론격인 영던에서의 디피와 고술 딜 후기에 대해 소개를 시작합니다 !!
(3) 실전 (VS 영던 - 네임드랑 맞짱!)
먼저 그림자 송곳니 성채 인데요 ~
넴드딜하면서 실전에서는 허수아비 칠때와는 역시 다름을 느꼈습니다.
물론 처음 접하는 컨텐츠라 공략을 모르는 부분이 가장컸구요.
아직 익숙하지 않은 딜방식과 여러 정신없는 상황들 덕에 적응하기까지 꽤나 힘들더군요.
예로, 어느부분에서는 딜을 과감히 멈추고 빠져야 한다던가, 바닥을 예의주시 해서 피해야한다 등이 있겠죠.
던전의 난이도에 비해 높은 템들의 저희들일지라도, 한순간 방심하면 푹,찍!(까진 아닐지라도) 하더군요.
(저 초반엔 많이 누웠답니다 ㅠㅠ)
저같은 경우에는 확실히 패닉이 오더군요
가뜩이나 짧은 사거리의 불타토템을 넴드 뒤꽁무니 쫓아가는와중에도 깔아야 한다
등의 압박이 머리를 아프게 했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유저가 적응해야할 부분이겠죠 ?
그리고, 디피에 대해서..
저는 처음 치고는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평균 1만 5천에서 많게는 1만 6천대까지 나온다고 볼 수 있겠네요.
다음으로 죽음의 폐광이에요 ~ ( 우연히도 옛 던전의 신버젼인 성채와 폐광을 소개하게 되었네요 ㅎㅎ )
확실히, 몇번 다니다보니 딜방식이 적응이되고, 그에따라 조금씩의 딜상승을 볼 수 있었습니다.
최대 1만 7천대를 돌파했네용 ㅎㅎ
흠.. 특별히 더 설명드릴 부분은 없습니다.
단지, 끝내주게 재밌더라구요 !!!! ㅋㅋㅋㅋ
(4) 마지막 잡담 (이것까지 읽어줘잉 ~)
흠.. 그냥 생각나는 대로 이것저것 적을게요 졸려서 ㅠㅠ
일단 !! 고양술사에게 마나란 ?!
고양술사 : " 먹는 겅미 ?? ㅋ "
오늘 하면서 저는 제가 마나를 쓰고 있다는 사실조차 잊어버릴 지경이였습니다. ㅋㅋㅋㅋ
심지어 고양술사, 아니 모든 주술사들의 최종 <비기>
를 하고 바로 전투에 임해도 마나의 위협이 안느껴져요 ;; ( 오바 쫌 보태서요 ㅋㅋ )
이에따라 또 변한게 있다면, 전엔 주술의 분노특성을 마나 채우는 용도로 쓰곤 했죠 ( 얼왕 셋효때메 딜용인적도 있었지마능 )
이젠 레이드에서도 단순 생존기에 지나지 않게 된 것 같습니다.
즉, 굳이 쿨마다 돌릴 필요가 없는.. ( 누르기 편한 위치에서 쩌 먼곳으로 보내버릴 예정임 ㅋ )
물론, 이건 제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며, 앞으로 또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요~
원래 이것저것 할말도 많고, 팁 같은것도 적을 거 생각했었는데..
장시간의 작업으로 머리가 아파서 생각나지 않아요 ㅠㅠ
또 좋은 거 생각나면 수정을 거듭해서 채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진짜 마지막으로,
제가 이글을 쓴 목적도, 쓰게된 계기도, 또 쓰면서도 느낀점은
고양술사는 절대로 재미있고 매력적인 클래스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결코 약하지 않다는 것도 해당되겠죠.
단순 그거 하나만으로 이렇게 포스팅(?) 이란걸 처음 해보았습니다. ( 초보에요 ㅠ )
물론, 제가 이렇게 글을 쓴다고 '고양술사가 계속해서 엄청 쩔것이다' 하는부분에 대해선 저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
또한 어떠어떤 클래스보다 좋다거나 그런것을 보여주기 위함도 아니었구요,
그냥 뭔가 고술에 대해 기죽은 것 같은 이 분위기를 살리고 싶었달까요.
모쪼록 여러분들이 모자란 글을 이해심 넓은 맘으로 가볍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ㅠ (개드립이 많은것도 양해좀 ㅋㅋ)
다시한번,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들이 많다는 것을 강조하면서, 무조건적인 태클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대신 많은 분들이 여러 의견을 내주시고, 같이 토론할 수 있었으면 더더욱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이만 줄이겠습니다 ~
읽어주신 모든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P.S : 역시 블리자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다능 ㅠㅠㅠㅠㅠㅠ (닥찬모드) "사..사실 베타 해보기 전에도 너네를 따..딱히 미워한건 아냐 !!" ㅋㅋㅋㅋㅋ
P.S : 고양술사 만쉐~
P.S : 제목이 자극적인 부분은 양해부탁드려요 .. 다른 게시판 분들도 한번 봐주셨으면 해서 ㅎㅎ
P.S : 지금 고술하시는분들 많이 힘드시죠 ? ? ㅠㅠ 우리 함께 격변 때까지 연구하면서 잘 견뎌내 보아용
P.S : 스 샷 이 작 아 서 수 치 가 안 보 이 면 클 릭 좀 해 서 봐 줘 요
EXP
33,456
(15%)
/ 36,001
|





술사아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