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출시일 관련
전세계 동시 출시   
11.28(월)  동부 (뉴욕) 6PM   /  서부(LA) 3PM    29(화) : 한국(서울) 8AM  
 
   전역 이벤트, 주간 퀘스트 등 불가능


첫 리셋
11.29(화) 북미 서버   12.01(목) 한국 서버

   신화 던전 개방(주 1회)
   전역 이벤트 개방(용의파멸 성채 공성전, 켄타우르스 사냥)
   주간 퀘스트: (공동체 만찬, 발드라켄 보물, 장인의 기상, 전문기술 퀘스트)
   주간 PVP 퀘스트


시즌1 시작 (신화레이드 + 쐐기 추가)
12.12일(화) 북미 서버   12.15(목) 한국 서버


2. 제작 관련 
용군단은 제작에 많은 투자를 하였고, 제작은 레이드 및 쐐기 유저에게도 필수적인 항목이 되었음

쐐기 유저는 반 필수적으로 연금술을 찍어야 했던, 전문기술 방식에서 벗어나,
영약이 사라지고 영약 시간 2배 증가 효과는 더 이상 불필요해짐
하지만 물약강화같은 전문기술 효과증가로 시간은 늘릴수는있음

가장 좋은 효율은 기계공학, 연금으로 추정되나 필수는 아님

발드라켄에 경매장이 직접 생겨 더 이상 기계공학으로 대도시 경매장을 사용해야 하는 일도 없어짐

전문기술 선택의 폭이 매우 넓어짐

 기존에 있던 귀속 아이템은 존재하나, 주문 제작을 통하여 타 전문 직업의 귀속 아이템도 제작 주문이 가능함
  예) 본인이 연금술사가 아니지만 연금술사의 돌 제작 및 사용 가능

 주문 제작은 현재는 경매장 형식으로 본인이 템이 없어도 신청은 가능
  (제작자에게 그만큼 더 많은 수수료를 내야함) 

에픽급(보라색) 장비부터는 창의성의 불꽃이라는 아이템이 필수로 들어가며,
해당 아이템은 본인이 반드시 직접 가지고 있어야만 제작 가능 

창의성의 불꽃은 각 장비에 1개씩 들어가며 양손무기는 2개필요
최초 5개까지 획득가능하며, 퀘스트를 통하여 2주에 하나씩 얻을수 있도록 할 것
(초반부터 고레벨 제작 아이템 둘둘은 불가능하다는 이야기)

모든 아이템은 주문각인사가 만드는 서신을 통하여 스탯 선택가능
하지만 일부 장식이 붙어있는(효과가 있는 장비)는 스탯이 정해져 있음


 아이템 품질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재 제작을 통하여 더 높은 등급 혹은 능력치 혹은 장식 재부여
변환이 가능함

제작 아이템은 최대 418레벨 까지 제작이 가능함

장비는          원시의 주입물 (원시특성 10개 필요 쐐기 11단 이상에서 드랍) (*395-405)
         농축된 원시의 주입물 (농축된 원시특성 10개 필요 쐐기 16단 이상에서 드랍) (*408~418) 제작 가능
을 넣고 더 높은 레벨의 아이템 제작가능 (추후 시즌별로 늘어갈 가능성이높음) 

* 쐐기를 계속 돌아야 하는 이유 (준 신화급 아이템 제작)

 용군단 보홈은 베타에선 목걸이 반지에만 가능 (차후 주간 보상으로 뚫는 기능이 생길 수 있음)
 
 보석세공 제작시 목걸이 및 반지에 1개의 보홈이 뚫려서 나옴

 보석세공사가 만드는
5레벨 품질 다층식 메달장식(소모품) 을 사용하여 목걸이에 최대 3개의 보홈을 가질수 있음 



장식이 포함된 아이템은 최대 2개까지 착용 가능함 장신구와 반지 목걸이에는 장식 추가 불가


장식중
의 경우에는  장식 수치를 소모하지 않음.

 즉 쐐기 유저들은 4개의 티어 장비 +
연금술 향신료 주머니가 포함됨 제작 아이템 1개 +
장식이 포함된 2개의 아이템 까지 착용 가능함

장식중 물약 흡수 지연제를 통하여, 물약의 지속시간을 50%까지 증가시킬수있음(기존 연금술효과 이상의 효과)

대부분 아이템은 제작주문을 통하여 사용이 가능하나, 기계공학의 장비 경우에만
기계공학이 있어야지만 사용가능







3. 도핑관련
용군단에서는 기존에 있던 영약 효과 대신 30분동안 효과가 지속되는 약병으로 대체
약병은 여러번 사용 가능 하며 최대 1시간까지 연장 가능

전투물약의 경우에  기존과 똑같이 5분 쿨을 가짐
장식을 통하여 지속시간을 늘려 효율을 증가시 킬 수 있음

치유 물약의 경우에도 5분의 쿨이 있으며, 전투물약과 쿨은 같이 돌지않음
마나 물약은 전투물약으로 취급되어, 치유물약과 따로 쿨이 돌지만, 전투물약과 쿨을 공유함

힘의 물약은 개인 물약보다 궁극의 힘의 물약이라는 공격대에 특화된 효율 좋은 버전이 있음


붕대가 복귀함 전투중에 사용가능하며, 사용시 1분간 재사용이 불가능한 디버프에 걸림 (이제 누가 닥붕이려나)


다리방어구에 재봉 or 가죽세공이 만드는 마법부여가 가능



냥꾼들은 아마 미치도록 뛰어야 할걸로 추정됨 점프점프




예전에 얼개보석처럼 캐릭터당 1개만 사용가능한 다이아몬드라는 보석이 존재함

귀속아이템이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주문제작해야함
(모든재료는 본인이 직접 제공해야함)

마법부여의 경우에는 기존과 방식이 거의 비슷하며
망토, 손목에는 매우 높은 수준의 3차스탯(광피,이속,생흡)을 착용할 수 있음
이동 속도는 25당 1%가 증가하며 마부를 통해서 최대 30%까지 증가시 킬 수 있으며
무기마부를 통해 일정 확률로 20%를 추가로 증가 가능

기계공학 장비 사용시에 땜장이 홀이 추가되는데 
능력치 1개를 포기하고 효과를 넣을수 있음(투명화, 부활등) (힐러에게는 반 필수로 보임)

공격대에서 빠르게 리셋을 할수있도록 전투중 사용가능한  구세주라는 아이템이 존재



활동
군단, 격아, 어둠땅처럼 매일 일정이상 해야하는 유물력같은 숙제는 존재하지 않음

단 매주, 공찾이상 레이드를 끝까지 돌아,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수급해야함
(일반이나, 영웅으로도 가능)

시간마다 나타나는 이벤트등을 통하여 제작재료를 파밍해야 원하는 아이템과 장비를 수급을 할수있음

던전으로 레벨업 해도 상관없으나, 퀘스트를 깨야 이벤트가 이러한 해금되고,

지역퀘스트가 꽤 재미있음. 개인적으로 던전 뻉이보단 퀘스트를  즐기면서 렙업했으면 함

빨리 올린다고 파밍이 더 빨라지는 느낌은아님 

부캐키우기에 정말로 최적화된 용군단임. 

쐐기는 생각이상으로 어려움   부캐 주차를 한다는 개념이 많이 어려워질듯 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