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만 하는 내가 볼때 시스템 자체는 아주 참신하고 시도도 좋았음

조작도 어렵지 않고 빨리 끝나는 편, 게임 룰도 간결 그 자체

근데 맵이 딸랑 하나라 몇번 하면 시각적으로 금새 질림

또 60명은 너무 많은거 같음

지금이야 오픈 초기니까 사람들 몰려서 60명 금방 출발하지만 보상 다 받고 그만두거나 호기심이 시들해지면?

60명 출발이 한 세월이 될수도 있음 (어차피 한달 이벤트니 그전에 끝날수도 있지만 이걸 고정 컨텐츠를 하고싶다면)

시간이 지날때마다 폭풍으로 맵을 줄여주니 60명이 굳이 있어야할까? 30명으로도 충분해보임

인원이 너무 많으니까 낙하지점 잘못 떨어지면 뭐 하기도 전에 죽음

그게 몇번 반복되니까 재미없어짐..

그리고 논타겟 스킬 좋긴한데 맞추기가 까다로움 즉발식이면 모를까 시전하거나 응축하는 스킬이 많아서 

맞추기 어렵고 피하기 쉬움

그래도 단순 근거리 스킬은 더 구려서 선택 잘 안하게 됨

시작부터 원하는 스킬 하나정도는 주고 시작했으면 좋겠음

또 평판과 보상이 좀 애매함..

특히 평판 수치가 너무 짜고.. 보상도 대부분 형변이다보니 형변 관심없는 사람은 템 획득으로 해보기도 애매한 상황

결론 가능성은 있어보이는데 좀 패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