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개 보석 
머리에 장착 가능
딱 1개만 사용 가능
모두 3분 쿨이며 액티브입니다.

1. 생명의 폭풍
폭풍을 일으킵니다. 1초 마다 벼락 5개를 불러 내립니다. 각 벼락은 30미터 내의 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이 지속되는 동안 시전자 주위로 꽃 3송이가 자라납니다. 
5초 후에 꽃이 개화하여 10초 동안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가속을 증가시킵니다.

2. 천둥의 구슬
천둥의 구슬로 변신하여 30미터 내의 적에게 4초에 걸쳐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천둥의 구슬로 변신한 동안에는 받는 피해가 50%만큼, 이동 속도가 70%만큼 감소하며 제어 불가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3. 화장불 장작개비
시전자에게 1분 동안 주 능력치를 부여합니다.
1초 마다 화장불 장작개비 중첩을 얻으며, 중첩당 화염 피해를 입습니다.
화장불 장작개비는 한번 더 사용하면 일찍 풀 수 있습니다.

4. 광기의 끝자락
40미터 내의 파티원을 공허로 감싸 10초 동안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하고 생명력을 1까지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로 받는 피해가 피해 흡수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버그-스케일링 때문에 무작이나 공찾에서 쓰면 아군 바로 죽임)

5. 구원의 수호물
아군을 치유하고 10초 동안 구원의 수호물을 부여하여 초과 치유량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도록 합니다.
구원의 수호물이 지속되는 동안 받는 모든 치유 효과가 피해 흡수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수호물이 만료되면 폭발하여 4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남은 피해 흡수량에 해당하는 신성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6. 지칠 줄 모르는 정신력
40미터 내의 파티원에게 5초 동안 지칠 줄 모르는 정신력을 부여하여 능력의 자원 소모량을 100%만큼 감소시킵니다.

7. 흑우의 보루
10초 동안 흑우의 보루에 정신을 집중합니다.
적에게 돌진한 뒤 모든 기절과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하고, 피해 흡수 보호막을 부여하고 20미터 내의 적을 도발합니다.
1초마다 20미터 내의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며, 추가로 보호막으로 흡수한 피해의 2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8. 영혼의 사슬
1시간 동안 사슬로 자신의 영혼을 아군과 연결하여, 대상이 받는 피해의 20%를 암흑 피해로 받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명의 아군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슬로 연결된 아군에게 능력을 다시 사용하거나 40미터 이상 떨어지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9. 힘의 공간
4초 동안 비전의 힘을 집중합니다.
0.40초마다 자신과 50미터 내의 아군 2명에게 힘을 주입해 30초 동안 가속과 치명타 및 극대화, 특화를 증가시킵니다.

10. 망각의 구슬
순수한 공허를 구슬로 응축시켜 10초 동안 15미터 내의 적이 받는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를 50%만큼 증가시킵니다. 
4초 후에는 보주가 폭발하여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1. 주학 츠지
츠지로 변신해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하고 이동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또한 30초 동안 아래 효과를 부여합니다
 학의 돌격(1번 스킬) - 전방으로 짧은 거리를 돌진합니다
 타오르는 회오리(2번 스킬) - 이글거리는 폭발을 일으키며 뒤로 날아가, 10미터 내의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치유합니다.
 희망의 깃털 - 3초마다 츠지가 깃털을 내보냅니다. 깃털과 접촉하면 희망의 불길 세례를 사출하여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치유합니다.
 희망의 불길 - 3초마다 30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는 화염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치유합니다.


맞물림톱니 보석
신발에 장착 가능
딱 1개만 사용 가능
직업 이동기의 경우 같은 기술을 가진 직업은 쿨타임이 따로 돕니다(냥꾼이 철수쓰고 보석철수 쓰기 가능)

1. 철수
뒤로 도약하여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2. 전력 질주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3. 야생의 돌진
가까운 아군에게 날아갑니다.

4. 신의의 도약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의 영혼을 끌어당겨 즉시 자신의 앞으로 이동시키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만큼 증가시킵니다.

5. 영웅의 도약
공중 도약 후 지면에 강력한 충격을 일으켜 대상 지역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6. 쇄도의 포효
우렁찬 함성을 내질러 8초 동안 15미터 내의 모든 아군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60%만큼 증가시킵니다.

7. 소멸
전투 중 시야에서 사라져 10초 동안 은신 상태를 취합니다. 
피해를 입거나 해로운 효과가 적용되어도 은신이 해제되지 않습니다.
이동 방해 효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8. 개척자
3초 동안 공격을 하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9. 죽음의 진군
10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만큼 증가하며, 평상시 이동 속도의 최소 100%를 유지합니다.
강제 이동 효과 및 밀쳐내기에 면역이 됩니다.

10. 영혼나그네의 은총
15초 동안 영혼의 인도를 받아 이동 중에도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다른 주문 시전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11. 암흑 서약
현재 생명력의 20%만큼을 희생시켜, 20초 동안 희생한 생명력의 200%만큼 피해를 흡수합니다.
제어 방해 효과에 걸린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 심판의 추격
이동 속도와 탈것 이동 속도가 8%만큼 증가합니다.

13. 구르기
짧은 거리를 굴러갑니다.

14. 점멸
전방으로 20미터를 순간이동합니다.
경로에 장애물이 있으면 이동이 중단됩니다.
모든 기절 및 구속 효과에서 벗어납니다.

15. 정령의 걸음
모든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8초 동안 이동 속도를 60%만큼 증가시킵니다.

16. 영혼형상
12초 동안 여우로 변신하여 15미터 전방으로 순간이동하고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영혼형상을 몇 초마다 다시 사용하여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17. 어둠의 문
어둠을 지나 대상 위치에서 나타납니다.


땜질 보석
어깨 / 손목 / 손 / 허리에 장착 가능
처음에는 부위당 1개씩 꽂을 수 있지만 템렙이 오르면 최대 3개까지 증가
최대 12개까지 장착 가능합니다.
모두 착용 효과입니다.

1. 오만의 징표
공격자에게 오만의 징표를 걸어 10초 동안 1.6초마다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2. 피에 굶주린 산호
받는 피해의 10%만큼, 최대 200%만큼을 치유의 피로 얻습니다.
부상을 당했을 경우 3초마다 치유의 피를 소모해 본인을 치유합니다.

3. 신성한 순교자
받는 피해의 5%를 신성한 순교로 축적합니다.
3초마다 신성한 순교를 소모하여 50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 4명을 신성한 순교 소모량만큼 치유합니다.
이 효과는 순교자를 치유하지 못합니다.

4. 접지
받는 마법 피해가 90%만큼 감소하고 30미터 내 아군이 받는 다음 해로운 주문을 자신에게로 이전합니다.
마법 피해를 받거나 주문을 이전하고 3초 후에는 20초 동안 효과가 억제됩니다.

5. 윤회의 십자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10%의 생명력을 지닌 채로 부활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생명력의 최대 2배에 해당하는 피해까지만 방지합니다.
또한 2분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6. 선스트라이더의 번영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폭발해 대상 주변 15미터 내의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7. 속전속결
근접 능력을 사용하면 100%확률로 4번에서 7번의 추가 자동공격을 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8. 유성 폭풍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유성 폭풍을 일으켜 주위의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9. 야생불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히고 주위의 적에게 야생불을 퍼뜨려 10초 동안 0.8초마다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야생불은 중첩되며 주위의 적에게 전이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10. 폭발 탄막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불의 세례를 방출합니다.
각각의 투사체는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날려 보냅니다.

11. 우박폭풍
3초마다 우박폭풍 중첩을 얻습니다.
10번 중첩 시 50미터 내의 적에게 우박폭풍을 방출합니다. 
적중할 때마다 냉기 피해를 입히고 마비의 추위를 겁니다
 마비의 추위 - 이동 속도가 30%만큼,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공격시 중첩을 하나 제거합니다.

12. 승리의 불꽃
적 처치 시 분출을 일으켜 12미터 내의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고 아군은 치유합니다.

13. 연약함
능력 사용 시 적에게 연약함을 부여하여 입히는 피해의 10%를 누적시킵니다.
연약함이 부여된 적이 죽으면 폭발이 일어나 12미터 내의 적에게 누적된 피해만큼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14. 처단
생명력이 10% 미만으로 떨어진 적을 공격하면 처단을 시도하여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처단은 적 한 명당 한 번씩만 시도합니다.

15. 불타오르는 공포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16. 열정
생명력이 80%이상이면, 공격 시 최대 체력의 2% 만큼을 소모하여 같은 양만큼의 피해를 적에게 입힙니다.

17. 비전술사의 칼날
공격 능력 사용 시 20% 만큼의 활성화된 피해 흡수 보호막을 소모하여 같은 양만큼의 피해를 적에게 입힙니다.

18. 비호
피해의 10%를 비호로 축적합니다. 3초마다 비호를 소모해 50미터 내의 아군 최대 3명을 비호 소모량만큼 치유합니다.

19. 점화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피해를 흡수하는 화염의 보호막이 부여됩니다.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 공격자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고 가속이 증가합니다.

20. 냉기 갑옷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분 동안 피해를 흡수하는 냉기 갑옷이 부여됩니다.
냉기 갑옷이 공격을 받으면 얼음 파편이 튀어 공격자와 그 주위의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21. 복수의 기억
10초마다 잃은 생명력의 5%당 주 능력치가 1%만큼 증가합니다.

22. 수석땜장이의 보호막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5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재생됩니다.

23. 폭풍 과부하
주요 직업 능력 시전 시 과부하되어 40미터 내의 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24. 타오르는 빛
아군에게 타오르는 빛을 부여하고 자신의 치유량의 7%를 저장합니다.
3초 후에 타오르는 빛 효과를 소모하여 해당 아군을 치유하고 12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25. 온기
받는 치유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초과 치유량의 75%를 온기로 축적합니다.
5초마다 온기를 소모하여 50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을 온기 소모량만큼 치유합니다.

26. 해방
치유량의 7%를 해방으로 축적합니다. 
자신에게 치유를 받은 아군이 50% 미만일 경우, 해방을 소모하여 50미터 내의 아군 최대 3명을 해방 소모량만큼 나누어 치유합니다.

27. 의로운 광란
아군 치유 시 대상이 의로운 광란에 빠져 1초마다 1%의 생명력을 소모하고 5초 동안 가속이 7%만큼 증가합니다.

28. 기회주의자
기절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4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50%만큼 증가합니다.

29. 자유
40미터 내의 아군에게 걸린 제어 불가 효과를 즉시 정화합니다.
이 효과는 15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30. 피뢰침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피뢰침을 부여합니다.
10초 동안 아군의 치명타 및 극대화가 증가하고 적에게는 8초 동안 1.6초마다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피뢰침의 효과가 끝나면 다시 시전자에게 이전되어 10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가 증가합니다.

31. 전하 충전
10초마다 전하 충전을 일정량 축적합니다.
이동 시 전하 충전을 방출해 아군을 치유하거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부상당한 아군에게 우선적으로 영향을 줍니다.
적에게는 전하 충전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며, 아군은 충전의 150%만큼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32. 한랭 전선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50미터 내의 모든 아군에게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하고 모든 적에게는 마비의 추위를 겁니다.
 마비의 추위 - 이동 속도가 30%만큼,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공격시 중첩을 하나 제거합니다.

33. 총명함
40미터 내의 파티원이 3초 마다 2%의 직업 자원을 회복합니다.

34. 바람술사
이동 속도가 5% 만큼 증가하고 낙하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파티원의 가속을 10초 동안 증가시킵니다.

35. 흡혈의 오라
생기흡수 수치가 10%만큼 증가합니다. 파티의 생기흡수가 자신의 생기흡수의 10%만큼 증가합니다.

36. 구원자
생명력이 35% 미만으로 떨어진 아군을 치유하면 치유량의 50%에 해당하는 피해 흡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