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 262트만에 불부엉이를 먹었습니다.



드루캐릭도 다 형변시켰고 



피랄라스도 진작에 만들어 놨습니다!





아미드랏실 공격대에서 주는 비룡 형변도 먹어놨고 




화염의 귀환석 장난감도 먹어놨습니다.



나키도 한마리 테이밍 했습니다!




용군단때부터 아미드랏실 공격대 엄청 다녔는데, 이제 끝내서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