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변경점

공용
기이한 힘(도관)이 재설계됩니다. 이제 사냥의 주기적인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영혼 분쇄(특성) 
기본 생흡 증가치가 5%에서 10%로 증가하지만,
탈태 시 생흡 증가치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파멸

악마의 이빨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악마의 칼날(특성)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혼돈의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풀려난 혼돈(특성)의 다음 지옥 돌진 공격력 증가치가 600%에서 500%로 감소합니다.

필사적인 본능(특성)의 생명력이 35% 아래로 떨어지면 발동하는 
흐릿해지기의 쿨 및 지속 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황천걸음(특성)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PVP특성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감금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벗어나기(신규 PvP 특성)
복수의 퇴각이 군주 제어 효과에 면역 효과를 부여하고 
착지 시까지 받는 모든 피해를 75%만큼 감소시킵니다.

혼돈의 각인(신규 PvP 특성)
글레이브 투척이 이제 무작위 주문 계열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20초 동안 대상이 해당 주문 계열 피해로 받는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Blood Moon(신규 PvP 특성) 
마법 삼키기가 대상의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영향을 줍니다.
 또한 5초 동안 생기흡수를 5%만큼 증가시킵니다.

필멸의 춤(신규 PvP 특성)
칼춤이 5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25%만큼 감소시킵니다.

 Isolated Prey(신규 PvP 특성)
혼돈의 회오리, 안광, 지옥 돌진이 1대상만 공격하면 추가 효과가 발동합니다.
혼돈의 회오리 - 기절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안광 - 대상이 6초 동안 받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지옥 돌진 - 35~45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억류(PvP 특성)이 증가시키는 감금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그리고 더 이상 감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끝없는 증오(PvP 특성)이 마법 피해 뿐 아니라 모든 피해를 받을 때 격노를 생성하며, 
격노 생성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위장(PvP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어둠의 적용 범위가 4미터만큼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악마의 기원(PvP 특성)의 탈태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시 흐릿해지기가 회피율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시 어둠이 50%의 확률로 피해를 방지합니다.

마나의 균열(PvP 특성)이 삭제됩니다.

필멸의 돌진(PvP 특성) - 삭제됩니다.

마나 파괴(PvP 특성)가 삭제됩니다.

레오타라스의 눈(PvP 특성)이 삭제됩니다.


성약 전설

맹목적인 신념
*키리안 전용*
하늘의 칙령이 추가로 2개의 하급 영혼 파편을 떼어내고 20초 동안 맹목적인 신념을 부여합니다. 
맹목적인 신념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흡수한 
하급 영혼 파편 하나당 특화가 1%만큼 증가하고, 10의 격노를 얻습니다.
부위 - 가슴, 등.

악마의 서약
*강령군주 전용*
불길의 양식의 악마가 폭발하면 5초 동안 주변 적에게 불타는 낙인 효과를 겁니다. 
추가로, 부서진 영혼의 지속 시간이 8초만큼 증가합니다.
부위 - 허리, 손목.

업화의 화살
*나이트 페이 전용*
사냥이 대상에게 도달하면, 제물의 오라를 빨아들여 12초 동안 
적중한 적 대상 하나당 민첩이 3%만큼 증가합니다.
부위 - 어깨, 발.

고뇌의 시선
 *벤티르 전용* 
죄악의 낙인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지옥 황폐/안광의 피해량이 죄악의 낙인의 지속 시간을 0.5초만큼 증가시킵니다.
부위 - 머리, 다리.

기존 전설 변경점

파멸

불타는 상처
부위가 가슴, 손가락, 등에서 가슴, 등으로 변경됩니다.

어둠의 본성
머리, 어깨, 발에서 어깨, 다리, 발로 변경됩니다.



지배의 홈 셋트 효과
셋트효과는 레이드, 나락, 토르가스트에서 발동

피의고리 : 혈기 보석 3개

혈기의 연결은 3초마다 진동하여 적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100%만큼 치유합니다.
초과 치유량은 주변 아군 1명을 대신 치료합니다.

겨울의 강풍 : 냉기 보석 3개

치명타 공격을 가할 때마다, 바람이 효과의 6%를 누적합니다. 
치명타 효과마다 최대 n까지 누적합니다. 
20초마다 이 누적량은 방출되어 적에게 동일한 냉기 피해를 입히고 
20초 동안 바람으로 입힌 피해의 100%만큼을 흡수합니다.

혼돈의 파멸 : 부정 보석 3개

주문과 능력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영혼 조각을 빼내 30초 동안 주능력치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15번까지 발동합니다.
15번 중첩되면 혼돈의 파멸이 방출되어 주변 적들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주 능력치를 300만큼 증가시킵니다.

보석의 타입별 효과

-혈기 보석-

레브의 조각
생기흡수가 40만큼 증가합니다.

자스의 조각
받는 치유 효과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최대 생명력이 600만큼 증가합니다.

베트의 조각
자신이나 대상의 생명력이 50% 이상일 때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보석-

텔의 조각 
극대화 치유 효과가 대상에게 6초 동안 다음 34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키르의 조각
5초마다 1,32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최대 6,600까지 증가합니다.

코르의 조각
아직 자신에게 피해를 입지 않은 적을 공격하면 20초 동안 공격력이 4,5%만큼 증가합니다.

-부정 보석-

제드의 조각
이로운 주문이나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이 부정의 오라를 얻어 
10초 동안 2초마다 주변 적들로부터 334의 생명력을 흡수하게 합니다.

오스의 조각
이동 속도가 40만큼 증가합니다.

디즈의 조각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4초 동안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0.5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레이드 드랍 홈 부위

-머리-
4넴 / 가.유 / 부정파편(혼돈)
8넴 / 치.가 / 부정파편(혼돈)

-어깨-
1넴 / 유.특 / 냉기파편(겨울)
9넴 / 가.치 / 냉기파편(겨울)

-가슴-
2넴 / 가.유 / 혈기파편()
10넴 / 치.특 / 혈기파편()

-손-
2넴 / 치.유 / 지배홈
6넴 / 유.특 / 지배홈

-발-
5넴 / 특.유 / 지배홈
7넴 / 가.치 / 지배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