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샬앙마-아즈샤라 입니다.

요즘 악탱해보시려는 분들이 많아진것 같고 질문글들이 보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오랜만에 짧은 글 적어봅니다.

전투중 여러 변수는 빼고 대표적으로 보이는 것 위주로 비교하니 완벽한것이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참고하여 봐주세요.

추가 사항이 있을때 글을 좀 더 보완하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실험시 데미지
영혼 베어내기 : 17,293
영혼 폭탄 : 4,497(구슬당)
유연 : 7.6%
특화 : 19.6%
특성 및 효과에서
2티어효과로 [4중첩 8% 화염피해 증가]는  기본 균열2회 사용후 영폭을 가정함 
영혼 폭탄[약화]의 데미지 증가를 뺀 1회의 데미지측정
제물의 오라[불타는 혈액]의 특성은 최소 1포인트를 넣은것으로 가정


1타겟 

특성 및 효과
제물의 오라[불타는 혈액] 1포인트 : 5% 화염피해 증가
영혼 베어내기[집중된 회전베기] : 주 대상 40% 추가 피해
2티어효과 4중첩 8%화염피해증가
4버블

5버블



5타겟 

특성 및 효과
제물의 오라[불타는 혈액] 1포인트 : 5% 화염피해 증가
2티어효과 4중첩 8%화염피해증가
4버블

5버블


※ 특성  영혼 베어내기[집중된 회전베기]의 부분의 데미지는 제외 (다중타겟의 총 데미지에 기여도가 낮음으로 가정)


요약
- 단순 영혼 폭탄 [영혼 폭탄] 4버블 효과는 영혼 베어내기 [영혼 베어내기]보다 약하다
불타는 낙인[불타는 낙인]의 효과를 받는 몹의 수가 1타겟+4버블 이상부터  영혼 폭탄 [영혼 폭탄]의 효과가 보게된다.
- 5타겟이상 +  불타는 낙인 는 영혼 폭탄 [영혼 폭탄] 이다

영혼 폭탄[영혼 폭탄] 으로는  영혼 폭탄[약화]중첩이 어려우니
분노가 남을 경우 영혼 베어내기 [영혼 베어내기] 후 4버블 이상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