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포션 & 와우헤드

고통 -
(주간 점검 후 적용.) 사악한 환희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주간 점검 후 적용.) 영혼 흡수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주간 점검 후 적용.)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주간 점검 후 적용.) 역병의 기원의 공격력이 500%만큼 증가합니다.

코멘트: 특성 개편(악성 머시기랑 soul swap 등)은 10.0.5에서 진행 될 예정입니다. 고흑 매니아 분들은 그때가 기다려 지시겠네요.

악마 -

(주간 점검 후 적용.) 지옥사냥개 부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60초로 증가합니다.
(원문)
[with weekly restarts] The cooldown of Call Felhunter is now 60 seconds (was 30 seconds).


코멘트: Call Felhunter는 pvp스킬입니다. 우리가 광칠때 쓰은 지옥사냥개 스킬이 아니라요. 애당초 그 스킬은 30초 쿨이 아니라 20초짜리 쿨이죠. 이게 왜 pvp탭이 아니라 흑마법사 클래스 변경사항에 있는지 모르겠는데 악흑은 쐐기나 레이드에서 변경사항 없을듯 합니다.
(애당초 그거 60초짜리로 바뀌면 악흑 다 죽으라는거지)

파괴 -

(주간 점검 후 적용.)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