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흑마 지식왕 까라마찌의 영상을 많이 참고 하였읍니다.


27일 핫픽스



30일 핫픽스


-27일-

1. 피죽 뎀지 2배 더 증가했던거 제대로 고침. 이제 아마 의회에서 피죽 땡기는거보다 부씨 하나 더 쏘는게 딜기여도가 더 클꺼같습니다. 단일에선 말할것도 없이 딜로스인거 같아요 생존기처럼 쓰는거 아닌이상.
로그상에도 생흡이 의회에서 딜 12% 14% 이랬엇는데 아마 이제 안쓰지 않을까 싶네요. 
버그픽스 된건 확실한테 특성 2포를 사용해가며 찍어야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밑의 버그픽스로 인하여 고흑을 이제 의회에서 사용하지않을꺼 같습니다.

2. 집중된 악성이 불고를 다른 대상으로 옮겻을시 기존대상은 초기화 됩니다. 


3. 메말리는 화살 특성이 도트 15% 최대 45% 영혼흡수의 데미지를 증가켜주는데 3개 이상의 도트가 발라져도 한계치가 없이 15%씩 더해서 계속 증가시켜주던 버그를 픽스 했습니다. 이제 영흡딜 최대 45%만 증가합니다.

4. 흑마 4셋 스택 지 멋대로 씨앗 환희에 소모되던거 고침

-30일-

1~2. 영혼바꾸기가 이제 대상에게 걸린 모든도트를 흡수하여 다른타겟에게 복제할수 있게 됐습니다. 불고 3스택까지 복제되서 복제대상한테 발라지고 복제 대상이 아닌 본 대상의 불고를 없애고 복제 대상에게 부여합니다.
18스택 고통, 사악한 타락, 영혼부식, 유령특이점, 유령출몰 다 복제 됩니다. (선물 3스택은 복제 안되는듯함)

3. 한 맺힌 영혼이 영혼바꾸기로 유령출몰을 복제하여도 취소 안되게 고침

4. 완부 찍으면 영혼바꾸기시 자기?한테 뎀지 들어오던거 고침

5. 영혼바꾸기로 도트 복제시 남은 시간을 표시하도록 바꿈 (아마 10초 내에 다시 써야하는거 말하는듯)

6. 불안정한 고통 대상이 죽으면 집중된 악성도 제대로 사라짐.

7. 영혼부식이 이제 고흑의 특화와 공포의 손길에 뎀증을 받음.

8. 보호막에 환희가 막힐시 불고 3스택이 안쌓이던 문제 고침 (라자게스 보호막 페이즈)

9. 음산한 손아귀 딜이 도트당 2배 적용 됐던거 고침


10. 피죽 뎀지 버그엿던거 고침(원래 고친다햇다 안고친다햇다 이제 다시 고친다로 바꿈)

11. 죽음의 화살이 저렙존에서 설계보다 더 높게 데미지가 들어가는걸 바꿈 (pvp인듯?)



결과적으로 영혼부식이 특화와 공포손길에 뎀지증가가 적용되도록 바꼇지만

다른것들 너프가 너무 커서 종합적으로 너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