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blizzard-revealed-every-tier-set-bonus-in-patch-10-1-331881



고통

(2) 사악한 타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하고 유령 특이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 감소합니다. 사악한 타락 및 유령 특이점의 피해가 60% 증가합니다.



(4) 유령 특이점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은 지속 시간 동안 약화되며 사악한 타락에 피해를 입은 적은 10초 동안 약화되어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악마

(2) 악마화살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악마 핵을 소비하면 흑마법서:지옥수호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4) 흑마법서:지옥수호병이 4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활동 중인 악마에게 힘을 주어 활동 중 피해량을 20% 증가시킵니다.



파괴

(2) 악마불 집중 화살, 제물, 소각이 20% 확률로 추가적인 악마불 집중 화살을 하나 발사합니다.


(4)악마불 화살을 15번 시전한 후 다음 악마불 화살이 대상에게 주문력의 103%에 해당하는 암흑불길 피해를 입히고 8미터 이내의 적들에게 주문력의 35%에 해당하는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 아직 초안이라 수정 될수도 있습니다.


* 전부다 특성으로 얻는 스킬들 위주의 세트 효과인데 이 특성들이 기본 스킬로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를 보니 인기 있는 특성을 활용할수 있게 했다고 합니다.(근데 강요 하는건데 이게 맞나?)


Set armor bonuses in Season 1 had relatively low impact on gameplay and rotations, because we wanted to give the new talent system room to shine. In Embers of Neltharion, set bonuses can have more impact on your resources, cooldowns, and talents. Some bonuses are enhanced by playing certain talents, and some build on popular talents in the middle sections of trees. Throughout these designs, we intend for players to feel able to play the overall build or strategy they pref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