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마법사
    • 직업
      • 영혼지킴이 재설계 - 영혼지킴이를 소환합니다. 영혼지킴이는 수집한 모든 고통받는 영혼을 소모해 주위 적을 강타하여 소모한 고통받는 영혼 하나당 8초에 걸쳐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고통받는 영혼은 각 대상을 처치할 때마다 수집됩니다. 또한, 수집한 영혼은 일정 확률로 탈출합니다.
      • 심문관의 시선 재설계 및 지속효과로 변경 - 주문 및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심문관의 시선을 소환해 지속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 고통
      • 새로운 특성: 집중된 악성 - 사악한 환희가 불안정한 고통이 부여된 대상에게는 15/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영혼 바꾸기 재설계 - 대상에게 걸린 지속적인 피해 효과를 복사하여 지속시간을 보존합니다. 10초 안에 다음 영혼 바꾸기를 시전하면 이들 지속적인 피해 복사 효과를 새로운 대상에게 내뿜습니다.
      • 영혼 누출이 삭제되었습니다.
      • 역병의 기원이 6번 줄로 이동되었으며 1 등급 특성이 됩니다.
    • 악마
      • 지옥폭풍, 단두대, 악마의 기운은 이제 서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동시킵니다.
        • 지옥폭풍은 단두대 및 악마의 기운을 5초 동안 재사용 대기 상태로 만듭니다.
        • 악마의 기운은 지옥폭풍 및 단두대를 5초 동안 재사용 대기 상태로 만듭니다.
        • 단두대는 지옥폭풍 및 악마의 기운을 8초 동안 재사용 대기 상태로 만듭니다.
    • 파괴
      • 잿빛 잔재는 이제 제물에 걸린 대상에게 입히는 혼돈의 화살과 소각, 어둠의 연소의 피해를 5/10%만큼 증가시킵니다.
      • 박멸은 이제 대상에게 입히는 혼돈의 화살 및 어둠의 연소의 피해를 5/10%만큼 증가시킵니다.
      • 재로 화하라는 이제 혼돈의 화살 및 불의 비 시전 시 다음 2회 동안 시전하는 소각의 공격력을 15/30%만큼, 어둠의 연소 시전 시 다음 소각의 공격력을 15/30%만큼 증가시키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