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



현재 -



2세트 - 사악한 환희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시전할 때마다 부패와 고통, 불안정한 고통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4세트 - 고통과 부패, 불안정한 고통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어둠의 화살 시전 시 20%의 확률로(영혼 흡수는 4%확률) 다음 사악한 환희가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지 않고 즉시 시전됩니다.


변경 계획 -



2세트 - 완전한 부패(특성) 시, 사악한 환희가 대상의 부패 틱마다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4세트 - 영혼 흡수의 발동율이 4%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악마.



현재 -



2세트 - 공포사냥개 부르기가 100% 확률로 공포사냥개를 추가로 한 마리 소환합니다.
4세트 - 굴단의 손 시전 시 5% 확률로 영혼의 조각 하나당 사악한 임프를 소환합니다. 사망 시 사악한 임프는 영혼의 조각을 부여하며, 파멸 주위의 모든 적이나 현재 대상에게 주문력의 19%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변경 계획 -



2세트 - 변경 계획 없음.
4세트 - 사악한 임프가 더 이상 악마의 핵을 주지 않습니다.  사악한 임프가 죽으면 더 이상 영혼의 조각을 주지 않습니다. 사악함 임프 사망 시 공격력이 388%만큼 증가합니다. 사악한 임프의 생성 확률이 5%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참고: 영혼의 조각을 주는 사악한 임프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면 애드온에 크게 의존해야합니다. 딜손실에 따른 보상으로 사악함 임프의 공격력 및 업타임을 증가시키려 합니다.








파괴.



이전 -



2세트 - 불의 비 또는 혼돈의 화살을 시전 시 20% 확률로 다음 다른 한 주문의 시전이 자원을 소모하지 않게 합니다.
4세트 -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불의 비나 혼돈의 화살을 시전하면 8초 동안 지옥불 정령을 소환합니다.


변경 계획 -



2세트 - 영혼의 조각 10개를 소모할 때마다 다음 혼돈의 화살 또는 불의 비 시전 시 자원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4세트 - 더 이상 지옥불 정령을 소환하지 않으며, 대신 신성 모독(Blasphemy)을 소환합니다.
신성 모독 - 혼돈의 비(특성)의 지옥불 정령처럼 작동합니다(수치 변경 없음). 신성 모독이 이미 활성화되어 있다면, 지속 시간이 연장되고 현재 위치에 광역 피해를 입힙니다.
참고: 성능과 가독성 측면에서 이 보너스가 합리적으로 유지되도록, 추가 신성 모독을 소환하는 대신 지속 시간을 연장시킵니다. 지속 시간 연장 시 광역 피해를 입히기에 공격력에서 손해를 보지 않습니다. 혼돈의 비(특성)을 찍었을 경우 신성 모독에 영향을 미칩니다.


출처 장미저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