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대뜸 스샷 부터 보시면

 

 

 

헉헉 공지가 되다니 ;

 

업데이트된 내용 반영하여 수정합니다.

 

그림처럼 각 도트의 시전당시의 주문력/가속에 따른 추가틱/특화/크리를계산하여 도출한 주문공격령과 현재의 주문

 

공격력을 비교하여 증가/감소된 비율을 표시합니다.

 

각 도트별로 오른쪽 수치가 바퀴색이면 시전당시의 값에 비해 현재의 능력이 높다는 뜻이며

 

초록색이면 동일 푸른색이면 낮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아이콘 위의 숫자는 도트별 남은 시간을 의미하고 남은시간이 붉은 색이면 병균확산의 효과에 의해

 

손실없이 리필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한마디로! +20%로 붉은 글씨가 표기된다면 지금 도트를 넣으면 20% 더강한 도트가 들어간다는

 

뜻이고요 -30%로 기록된다면 지금 도트를 리필하면 이전 도트에 피해 30%데미지가 줄어든

 

도트가 들어간다는 뜻입니다!

 

데미지 계산 공식은 simulationcraft데이터를 기준으로 rawr의 공식에 따라 계산했습니다!

 

그리고 자잘한 변화들이 있는데요!

 

  1. 영혼흡수 지원 삭제했습니다!
  2. lock기능 삭제 했습니다! 그냥 마우스로 끌어주시면 되요!
  3. 고흑이외에 다른 특성에 대한 지원 중단했습니다!

 

그리고 유령 출몰도 추가해달라는 분이 몇분 계셨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애드온의 목적과는 맞지 않아서 유출은

 

안합니다!

 

사실은 시간 표시 로직이 형편없어서 유출같은 짧은 도트에는 맞지 않습니다.

 

크기 조절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신분!

 

/dj scale 1.1 <- 10%큰 크기로 표시합니다!

 

/dj scale 0.5 <- 50% 줄어든 크기로 표시합니다

 

/dj scale 1 <- 원본 크기로 표시합니다!

 

주시대상도 넣을까 했는대! 개인적으로 전 2타겟 딜에선 손꾸락에 경련이 와서 주시까지 리필하게 안되더군녀!

 

다음에 또 회사에서 한가해 지면 나름 대로 작업해 볼께요!

 

즐겜하세요~

 

링크는 여기 : http://wow.inven.co.kr/dataninfo/addonpds/detail.php?idx=7898

 

 0.6 버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1. 이제 /dj lock, /dj scale 안되시던 분들 다 되실 겁니다!

 

2. 색깔 일부 조정했습니다. 대미지 증가는 붉은색 -> 바퀴색으로 병균확산과 대미지증가가 겹치면 죽박색으로!

 

3. 최초 설치시 /dj lock 해야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