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섭에 애정이 많은 제주감귤입니다.

제가 쓰는 글로서 누군가에게 불편하다면 미리 죄송하다는 서문으로 시작할께요.

저는 자원반납이전에 와우에 현타와서 레이드만하고 접종했는데 지금 자원반납하는게 조금 재미있는걸요..?
또 하나의 큰 컨텐츠를 하는느낌이 나서 즐기고있어요.

폐광버스돌다보면 뒤에서 묵묵히 버스 운행하시는분도있고 호드분들고 와서 벌어가는 모습에 감동..!

버스 운행중에 안 사실인데  물자반납이벤트가 뭔지 모르는분들도 많더라구요. 또한, 직장인으로 라이트하게 컨텐츠를 즐기고 있고 현재 있는 레이드도 시간이 없어 버거운데 굳이 안퀴 열여야하나 라는 의구심을 품는사람도 있구요.

작은 집을 만드는데 어떤사람은 견고하게 만들자, 어떤사람은 빨리만들자 이견생기는건 당연한거에요. 사람마다 각자생각이 다르기 때문이죠. 만드는 과정에서도 이음새도 맞지않고 자재물이 달라 엉망일지모르지만 완성하면 멋진 집이 완성이 되자나요. 많은 이견으로 내부가 조금 곯았지만 우리도 멋진 집을 만들어보자구요!!

모두들 싸우지말고 각자의 자리에서 와우 컨텐츠를 재미있게 즐겼으면합니다!!

물론 저는 빨리 안퀴 열리길 기원하는 1인입니다!

빵섭은 타서버에 비해 인구가 얼마 없어 인던이나 레이드 구인하면 모으기 힘들고 물자반납 이벤트가 늦는 단점이 있지만
한다리만 건너면 모두 알 수 있는 진짜 시골느낌나는 분위기 나는게 엄청난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Ps. 1.흑마 공포마분양 무료로 해드리니 우편남겨주세요~
2. 신앙의 눈이 있어 축지퀘스트 도와드리니 우편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