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고어빵 입니다. 현재 고정 공대에서 레이드 중입니다.

렌드의 만행(알방상습잠수자, 게임참여해라 깃말하면 당연하다라는듯이 너도해, 알빠노로 일관)
어느날 그 렌드가 검둥 공대원 모집하는 글을 보고 가슴속 깊이 빡이 올라왔습니다. 

공창과 파티창에 "저 공대장 알방에서 잠수타고 인성 안좋습니다 모두 조심하세요" 라고 글을 올렸고 
그 후 제가 깃말로 렌드에게 "레이드가면 잠수타지 마세요" 라고 깃말을 했습니다 

그 렌드의 대응은 알빠노? 꼬우면 너도 해, 너같은 병신들이 제일 짜증나, 니가 뭔상관이야, 니인생이나 똑바로 사러
등과 같은 욕설을 보내더군요, 더심한욕은 저도 쓰기싫어서 안쓰겠습니다 지난 글에 일부 스샷 첨부하여 내용 올린건 있습니다. 

저도 물론 감정적으로 꼴보기 싫어서 했던 행동들이었고 그친구의 깃말을 보고 게임중에 이건 올려야겠다 싶어서 정말 귀찮지만 모든 내용을 올렸습니다. 

댓글들을 보니 어떤분이 제보해주신 내용이 그 후 저는 못봤지만 1랩 케릭들이 멀고어빵은 뭔 중국작업장 거래 케릭터라는둥 그딴 헛소리를 공창에 뿌린거 같더군요. 게시판에도 그런 댓글들을 썻구요.

저는 사이버고아원 평판은 별로 상관을 안했어요. 솔직히 잘 알지도 못했었고... 그런데 그 길드로 추정되는 혹은 본인일수도 있지만 수많은 댓글이 달리더군요.

아니 내용들이 조금이라도 맞는 내용이거나, 논리적으로라도 공감이나 이해가 되는 내용은 전혀없고 팩트나 증거도 없고 뭔 이상한 본질을 흐리는 헛소리들을 계속 쓰더라구요.

거기에 사이버고아원 사랑의하츄핑이라는 작자까지 가세하던데... 첨엔 저도 모든 글들에 사이버고아원 길드라는 명칭을 쓰진 않았지만 꼬라지를 보니 안되겠더라구요.

물론 그길드원 분들이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저도 어쩔수가 없이 모든 글에 사이버고아원이란 글을 다 넣었습니다.

저는 길드도 없고 그냥 혼자 즐기면서 게임을 하고있었습니다. 게임 중 친추해서 만나는 몆안되는 분들이 다고요.

요즘 전장 잠수 문제도 그렇고, 조용히 게임하는 스타일이지만 저런 거짓 선동질하여 바른말, 꾸짖는말도 못하게 하려는 사이버고아원의 렌드,사랑의하츄핑을 보면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전장, 저런 사이버고아원 길드원 렌드나 하츄핑같은 놈들 주시할거고 계속 글올리고 대응하겠습니다. 

정말 역겹습니다. 게임하면서 힐링하며 여유롭게 즐길려고했는데 저런 쓰레기들과 엮겨보니 불타오르내요. 

쓸대없는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