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분전 실직(공대펑!)하고..무전 취업을 노리는 오크 딜전입니다 ㅎㅎ
양손 무기도 없고해서..(사실 양손쓰고 싶지  않..)

쌍수 무전 알아보고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무기는 용일, 아즈샤라, 황파, 라트로 검있습니다
투기장 무기류는 없구요

클 글을 좀 보니 무전하려면 어차피 무기 전문화를 찍어야하니
1. 용일+아즈샤라 (둔특1  도특5)
2. 용일+라트로검 (둔특1  도특5)
3. 아즈사랴+라트로검 (도특5)
황파도 있지만 이친구를 활용 할 방법은 없을것 같고..

시뮬이 돌려보니 3>1=2  입니다
이것도 근소한 차이(DPS20정도??)더라구요

본인이 쌍수 무전을 해야하는 상황이다라면 어떤 무기 조합을 쓰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