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특성

와우헤드에서 추천해주는대로 일단 하자.
문양도 2개 구해서 하자. (신비한화살, 비전작렬)
보조문양은 없어도 되니 비싸게 사지 말자.


2. 스펙

이것 역시 와우헤드의 추천템을 보면 된다.
다만 전부 구할 수 있는 템이 아니니 확인할 사항만 보고 가자.
개요를 보면 주문력은 높을수록 좋으니 패스
추천 극대 236, 가속 462 로 가속에 좀 더 투자를 하는게 좋겠다.
블러드만 했을때 비작 시전시간이 1초 이하로 내려가지 않게 가속을 맞추는게 좋아보이는데 어차피 맞추기 어려움
적중은 10% 넘게 되어 있으나 비법은 8% 에 맞추면 된다.
특성 비전적중3%, 주문적중3%(냉기)  특성으로 6%보정을 받으며 암사와 조드의 피적중3% 까지 합치면 총 9%
17% - 9% = 8%
여기에 드레나이가 같은 팟에 있다면 7%만 맞추면 된다.(하지만 난 호드)
보석우선 순위는 (빨강)주문력12 > (노랑)주문력6+가속5 > (파랑)주문력6+정신력5 순이다.


3. 딜사이클
기본적으로 "비전작렬" 을 누르다 "화살탄막" 이 뜨면 "신비한화살" 을 누르면 된다. (3~4 비작 후 신화)
여기에 비전작렬은 중첩마다 15% 비전데미지 상승(최대60%)으로 이어지며 비작을 제외한 비전딜스킬을 사용시 소모된다.
다만 비전작렬은 중첩될 때마다 마나사용량이 급속히 상승함으로 비작을 난사할 경우 너의 마나통도 난사당함
화살탄막은 40%의 확률이지만 로또에 당첨 안되듯 4중첩까지 화탄이 안뜰 수도 있음으로 본인의 마나상태를 고려하여 비작을 더 할지 화탄없는 신비한화살을 쏠지 결정해야 한다.
만약 화탄없이 신비한화살을 쓰고 싶지 않을 경우 드루에게 미리 약을 쳐서 정신자극을 받도록 하자.
화탄이 3비작 안에 잘 안 뜬다면 환기를 사용하게 될 수 있으나 가장 나이스한 상황은 전투 끝날 때까지 환기를 쓰지 않는 것이다.
또한 비법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매크로를 비전작렬 아이콘으로 대체하자 (익숙한 사람은 쓰지않기 추천)

/시전 [nochanneling:신비한 화살] 비전 작렬(1 레벨)


4. 화살탄막 위크오라

월돚 중이라 내껄 보여줄 수 없음으로 링크로 해결함
스킬명이 영어로 되어 있으니 한글로 수정해서 쓰기 바람
집에서 생각나면 고쳐놓겠음
반드시 쓸 필요는 없으나 꼭 쓰셈


5. 비법딜 분석


위에는 브루탈 국내1위 딜 비중이다. (누군지 몰라도 존나잘했)
상위 비법유저의 딜비중을 보면 신비한 화살의 비율이 비작대비 꽤나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딜이 높은사람 전체가 그렇지는 않지만 신화의 비중이 전체적으로 높다
비법 하위딜로 갈 수록 신비한 화살의 비중이 급격히 떨어진다.
이건 화탄이 떠있는대도 신화를 안쓰거나 화탄이 없을 때 신화를 많이 썼거나 딜싸이클이 이상한 것.
신비한 화살 특성이 안찍혔거나 문양을 박지 않았는지 체크하자.
T6 4셋이 신비한화살을 강화해줌으로 잊지말자.
불성때처럼 풀비작 날리고 환기를 하는 바보짓 금지.
전투 시작전 파괴or가속 물약을 먹고 1분뒤 다시 먹을 수 있다.
불타는 갑옷 사용하고 마나가 모자라다면 환기보단 마나물약을 먹고 끝까지 딜할 수 있는게 좋다.


현재 레이드가 공짜나 다름없지만 향후 리분에서도 비슷한 방식의 딜을 해야함으로 연습정도로 생각하고 딜을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