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뮬레이션은 3000회 
7700방어도 우버몹 대상
대충 투기장무기 제외 3페 비스 착용
변수 제외한 시너지는 대부분 챙김
그냥 아래로 내려서 요약만 읽으시면 됨

1-1. 도려유지하면서 흉포
도려가 1초 남았더라도 5버블 있으면 흉포 쓰고 다시 버블 쌓기



1-2. 흉포 없이 도려만
- 5버블 이후에는 도려가 다할때까지 칼발
  결과창에 흉포가 있는 이유는 전투 마지막은 흉포로 버블을 털어서




1-3. 흉포만 쓰는 로테이션



다음은 격렬빼고 야생의 공격성 찍은 특성

2-1. (야생의 공격성)도려 유지하면서 흉포

 

2-2. (야생의 공격성) 흉포만



시너지별 시뮬레이션

3-1. 1파 드루 
- 조선 와우 스탠다드 딜전징기고술 (전함 연마고결 해분)




3-2. 2파드루 (야성의 감응*2)




3-3. 그냥 심심해서 넣어본 곧 행복사할 야드(야성의감응*2 전함 해분)




요약


도려 유지 + 흉포                     2361
도려만 유지                            2317      -1.9%
흉포만                                   2283      -3.4%

(야생의 공격성 특성 야드)
도려 유지 + 흉포                     2391      +1.3% (같은 로테이션 특성만 다를때)
흉포만                                   2340

(시너지 구성)
야냥2 딜전 고술                      2506
1파 징기 딜전 고술                  2409       -3.9%
2파 야냥둘                             2232       -11%        -7.4%(1파와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