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막공으로 다녔고, 고정에서 잘하는 분들과는 거리가 멉니다.
아래 방법으로 2번 급사났었요. 안광에는 죽지 않음. 

1. 상대 탱과의 거리 유지
   제 경험으로는 아무 관계가 없슴. 위 그림의 2개의 원 밖에 탱커든 공장이든 근딜이든 누구든 나가면 돌진이라 생각해요. 
전부 버그는 있는것 같은데 확실치 않음 (제가 다닌 막공에서 죽어도 2페끝나야 전부 오더로 확인 못함)

2. 진행방향
   막공마다 공장마다 스타일이 있어 이래라 저래라 말 많음. 그냥 아무말 안하다 실제 탱할때는 위의 화살표로만 진행을 해요. (공장 무시하는게 아니라, 첫트에 이렇게 잡고 그후로는 다른 진행 자신없어서에요)
  아무거나 본인 편한거 진행하되, 상대 보기탱과의 이동 및 거리는 크게 중요하지 않아요.
  처음 뒤로 3번뺄때 저 원 사거리 벗어나면 돌진 들어가니 조심. 애매하다 싶으면 (특히 첨에 자리 꼬인 경우) 2번깔고 턴해서 역으로. 
 야탱을 항상 먼저 잡아서 3번빼고 턴 후 몇번 더가면 죽어있어요. 
 턴 후에 보통 안광 뒤에서 날라오는 경우가 많으니 시야 최대 및 위에서 보게 하는게 좋아요. 
3. 화저
   노버프 295가 만숙. 저는 246-250으로 큰 무리가 없었어요. 영던 돌지 않아 휘장부족으로 템 다 못맞춤.
   250(노법) + 35(오색)+ 화저토템(70) = 355 (풀버프). 안광 지나간 불꽃은 몇백 정도 들어옴. 없다 생각해도 됨.
   아지 불꽃은 아주 아픔.  급사가 늦게 움직여 바닥 3틱 + 평타로 2-3초안에 사망. 보통 바닥2틱은 맞아요.
4. 장비
   티5 4셋. (장갑 제외)
   장신구: 불굴을 빼고 (아지 방어도는 상관 없슴), 로밀로 + 변위 스카라베 (방숙 부족으로 피치명때문)
   전장을 전혀 하지 않아 가슴 티5에 탄력보석 3개 박고 스카라베로 겨우 피치명 맞춤.
   제일 불안한게 적중이었어요. 어글은 눈속 받고, 첫 짓이기기 미스 나지 않으면 대부분 문제 없었어요.

이 정도 스펙으로도 크게 무리 없었습니다.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은 자신을 가지고 하셨으면 해요.
보기 안광은 어려울것 같은데, 야드 안광은 검사 탱할 정도면 쉽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그림상의 원 안에만 있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