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날라갈때 깃전 영상은 날라갔는데 이 영상은 구석진 폴더에 남아있더군요 ㅋㅋㅋ;;;
이미 아시는 냥꾼분도 있겠지만 나름 연구했던 것이라 공유해봅니다.


이론:
와클과 불성은 냥꾼의 근접공격, 원거리공격의 공속주기가 따로 돈다.
불성은 데드존이 없어져서 
와클은 근접공격은 5미터까지 가능하고 원거리공격이 8미터부터 가능하지만
불성은 5.1미터부터 원거리 공격이 된다.

그래서 4.9미터에서 근접공격후에 반발짝 빠져서 5.1미터에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다.
근접무기 공속이 3초, 원거리 무기도 3초 이렇게 공속이 둘다 같으면서 느려야 좋다.
그러면 3초안에 근접공격, 원거리공격을 한번씩 반복해서 최적화가 된다.
그래서 공속이 밀리지 않고 원거리 평타 -> 근접평타 -> 원거리 평타 -> 근접 반복을 할수있다.


기본:

(평) (근) (평) (근)이  기본 뼈대인데
양손무기 근접평타는 고정사격 데미지랑 거의 똑같기때문에
평고 평고 대신 평고 평근 평고 평근 이렇게만 해도 마나에 상당한 이득이다.
인던, 레이드에서는 크기가 크지 않고 근접해도 위험하지 않는 보스를 상대할때 매우 유용하다.
보스크기가 크면 4.9미터 근접, 5.1미터 원거리 거리 맞추기가 힘들다.


딜사이클 개발:
평고평근 사이에 다른 스킬을 넣으면서 딜사이클을 만들수있다.
(몹은 불성시절 허수아비 역할을 했던 저땅에 안죽는 몹)
사이클 1: 평타 고사 신사 평타 독사 근평 살상 평타....
사이클 2: 평타 고사 일제 평타 제물 랩터 살상 평타....


심화:
아래 영상은
이 근접평타 + 원거리 평타 스킬 그 사이에 써볼수있는 스킬을 전부 우겨넣어서
초극딜 사이클을 만든 것인데 
인던이나 레이드시 보스를 마무리할때 써볼수 있다.
단기간 dps는 매우 강력하지만 마나소모가 매우 심하고 손가락이 좀 아픈 단점이 있다.
원거리 딜에서 사용불가능한 제물의 덫을 사용할수있어서 넣어보지만 마나효율이 떨어진다.

사이클 1:
평 고 신
평 독 살 근
평 고 일
평 제 랩 살
평 고 신
평 매의상 근 살
평 고 일
평 침 랩
평 고 신 살
평 독 근
평 고 일 
평 마나물약 랩

사이클 2:
평 고 신
평 독 살 근
평 고 일
평 제 렙 살
평 고 신
평 독사의상 근
평 고 살
평...


이게 PVP에서도 쓰일수 있는데
가만히 서서 빨대를 꼽아야 하는 영고생착흑마나 말뚝힐 힐러,
냥꾼 이속 느려지게하는 스킬이 딱히 없는 회드 등을 상대할때 좋다.
투기장에서 기둥타고 도는 상대 잡을때도 쓸수있다.
PVP에서는 위 영상처럼 모든 스킬을 우겨넣지않고 단순히 근접 평타크리 몇대만 넣어도 매우 강하다.
단 냥꾼이 이감기에 걸린상태에서는 쓰기가 힘들다.
PVP 적용 영상은 날라갔는데 혹시나 어딘가 구석진 폴더에서 찾게된다면 올려볼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