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불성 냥꾼 특성 테스트 해봤습니다. 

아래 글에도 썼지만
조준사격은 이제 평타쿨을 미룹니다. 즉 조사를 사요하면 평타가 바로 나가지 않고 공격시간 이후 발사됩니다.
또한 조준사격은 더 이상 공격속도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즉 원거리 공격 속도 증가 옵션은 공격속도만을 증가시켜주고, 더 이상 조사캐스팅 시간을 줄여주지 않습니다. 가속을 올리면 줄어들 것 같습니다. -> 불확실한 정보, 현재는 공격속도에 시전시간과 쿨타임이 모두 영향을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조준사격과 신비한 사격의 쿨타임 공유가 사라졌습니다. 즉 격냥은 딜 사이클에 신사가 추가 됩니다.

특성은 전에 올렸던 정조준격냥과 야격야냥 2개만 실험해봤습니다.

3번 진행하고 중간정도의 데이터를 추려낸 것이므로 어디까지나 오차는 있을 수 있습니다. 

착용한 아이템은 동일하며, 지추풀로 실험했습니다.

펫은 올뺴미 사용했고, 다음과 같은 스킬들을 배웠습니다.




첫 번쨰로 정조준격냥입니다.

특성은 아래와 같고




디테일즈 세분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비한 사격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고, 자동공격피해가 굉장히 낮습니다. 이는 평타가 지연되기에 생긴 문제입니다.

4000가량의 마나가 마를 떄까지 1분 15초 걸렸으며, DPS는 750 정도 나왔습니다.

유지력은 구리나 손이 바빠서 재밌습니다.


두 번째로 야격야냥입니다. 

특성은 아래와 같고, 


디테일즈 세분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4000가량의 마나가 마를 때까지 1분 40초 걸렸으며, DPS 820정도 나왔습니다.

유지력이 좋습니다. 펫이 죽으면 DPS가 급락하나, 야수특에 공속 증가 특성 떄문에 평타를 더 많이 때립니다.



두 개의 특성 모두 장단점이 있네요.

더 좋은 특성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