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피서버 스나이퍼배입니다.
3일전에 만렙달성 후 평작을 위해 일던을 몇번 돌아봤습니다.
고수분들은 다들 잘 하실테지만, 그렇지 못 한분들을 위한 몇가지 팁 공유드립니다.

1. 야수의 공격 / 따르기 어떤키로 사용 하시나여?
저는 마우스 휠 위로 = 공격 / 마우스 휠 아래로 = 따르기 이런식으로 사용합니다. 여기서 한가지 더 나아가 공격시 사냥꾼의 징표를 넣는 메크로를 사용하시는분들도 더러 있습니다. 이건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몇번 냥군분들과 같은 파티에서 불성 일던을 갔었는데, 보통은 여러 링크 몹중에 한머리에 붙여놓고, 딜만 하시게되는데, 이럴 경우 펫이 딜링하던 몹이 죽으면 자동 따르기가 되서 본인 옆으로 돌아오거나, 버그인지 가만히 서있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현재 타켓중인 몹의 피가 10프로 미만으로 떨어지면 탭키를 눌러 타켓 변경을 한후 펫 공격(휠위로) 눌러줍니다. 그런식으로 손이 많이 가긴 하지만, 거의 딜누수 없이 딜링이 가능합니다.

2. 살상명령 메크로
독사쐐기, 신비한사격, 고정사격, 조준사격, 일제사격,  충격포등 모든 스킬에 살상명령 메크로를 만들어서 사용중입니다. 고평 메크로를 사용중에 살상명령이 활성화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고정사격을 한번 사용하고 살상명령이 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평메크로 시전중에 이같은 살상명령 한템포 늦어지는 경우가 더러 있어서, 쿨이 돌고 있는 신사나 일제사격을 한번 눌러주면 평타 씹힘도 방지할 수있고, 살상명령이 바로 나가더군요, 이건 좀 연습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3. 네임드 딜링
불성은 야냥의 어그로가 많이 높습니다. 낙스졸업템기준 초반부터 야격/속사/장신구 동시켜고 딜을 하게되면, 어그로가 튀어서 탱커분들 당황하게 됩니다. 대부분 야수가 네임드한테 붙기도 전에 쿨이 돌기때문에 약간의 딜누수가 생길 수 있고, 여러가지 리스크가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서 고정사격 최소 3번 이상 딜링후에 천천히 쿨기 키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오늘 저녁에 그롤의둥지 첫 출정을 나갑니다. 다녀와서 추가로 공유드릴 팁 있으면 또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