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6-12 10:52
조회: 2,803
추천: 1
김연아 고대 똑바로 안다닌거 맞쟎아? 뭐가 문제지?피겨요정이라면서 학기 중에도 수업 안들어가고 해외 연습하러 돌아다닌게 김연아인데. 만약 김연아가 고려대 체육학과. 피겨학과라면 내가 이해를 한다고 치자.
그런데 체육"교육"학과라며.. 이게 말이 되냐? 이거 연예인들 스케쥴 존나 바쁜데 일년에 학교 몇번 출석하고 졸업장 찍어주는거랑 뭐가 다른 행태냐?
문근영도 이런식으로 졸업장만 타갔지? 그런 학교들 정책 존나게 문제 있는건 사실 아니냐?
이런게 정상적인 행태처럼 보이냐? 유명인과 대학은 서로 마켓팅 도구로만 보고 있을 뿐이고. 이들을 매개하는건 대학 졸업장. 대학이 유명인을 필요로 하는 이유는 등록금 장사고. 유명인은 대학졸업장이지.
이런 미친 짓은 국가에서 엄청난 지원금을 받는 대학들에 의한 중대한 사기행위에 해당한다고 본다.
문근영. 김연아. 는 제대로 된 학력 이수과정을 거치지 않았음에도 졸업장을 받았으니 학력 취소를 하고. 이런 것들과 관련한 대학들에게는 대학 지원금 회수 등의 조치가 당연히 필요하다고 본다.
운동 잘한다면. 그걸로 끝이지. 대학 졸업장은 선물세트로까지 줘야할 필요가 뭐가 있냐? 체육교육학과가 꿈이라면 나이들어서 운동 그만두고 정상적으로 대학진학해서 차근차근 밟아나가야지.
자격도 없는 년한테 온갖 특혜로 출석인정 등등으로 해주고 F 맞으니까 재시험 치게 해줬으면서 그게 특혜냐고? 대한민국 어떤 대학교가 특정인이 F 맞았다고 그 이유로 그 사람에게 재시험을 치게 해주냐?
고려대학교가 정신지체아들을 가르치는 대안학교냐?
어차피 학교 갈 마음도 없었을거고 자기한테 우호적인 교수 수업들만 들었을테니. 알아서 쉽게 내줄건데도 F 맞았다쟎아.
절대로 F가 나오면 안되는 학생이니. 그 다음학기 부터는 아예 문제와 답을 사전에 전달했겠지. 알아서 김연아 나오는 날에 시험문제 힌트 노골적으로 주던가.. 저런 재시험 사건 같은 무리수를 또 하고 싶겠어?
사실상의 김연아는 학력위조범이다. 학교를 다닌거 자체가 쇼고. 교생실습 첫날에 기자들 불러다놓고 강의한 것도 쇼 맞지.
이쁘고 운동잘"했었다고" 학력위조에 연예인처럼 굴어도 된다는거냐? 천하에 개호로쌍년 짓을 하면서 정신 못차리는거지.
진짜 장담컨데 몇년만 더 지나면 성적 안나오고 은퇴를 하게 될텐데.. 저런 정신상태 못고치면 말년에 진짜 개고생을 할거다.
EXP
-3,312
(0%)
/ 1
|
요세프